반응형

 
반응형
 

총격전을 펼쳐 보이고 있는 전쟁 액션 게임으로 조금은 어렵게 설정이 되어 있어요. 끝없는전쟁4 게임하기를 진행을 하면서 다양한 전투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어려운 작품이라 생각이 들 만큼 모든 것이 모두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볼 수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엄폐물들을 정확하게 확인하면서 아군들을 도움을 받아 각 스테이지마다 있는 악당들을 모우 물리치면서 임무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오랜 시간을 계속해야 합니다.

화살표 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처음에 시작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적군과 아군이 한바탕 전투를 빠르게 진행을 하고 있어요. 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짜릿하게 진정한 임무가 나오는데 가장 완성도 깊게 모두 해결해 나가도록 신중함을 보여줘야 합니다.

 

주위에는 적군뿐 아니라 아군 사상자도 상당히 바닥에 쓰러져 죽어 있어요. 신선한 작품이라 생각이 들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 있으니 이 시간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막강한 전투를 멋지게 펼쳐 보일 수 있도록 해야 무난한 플레이를 통해서 미션을 클리어해 나갈 수 있게 해 주세요.

 

주변에는 적군들과 아군들의 시신을 발견할 수가 있는데 오로지 주인공만 죽지 않는 다면 미션을 계속해서 진행할 수가 있으며 주변에 떨어져 있는 좋은 무기들을 주어 가지고 자신이 다시 사용할 수도 있게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동서남북 온 사방으로 적군들이 앞길을 가로막고 있는데 놀라울 만큼 모든 것이 뛰어난 방식으로 플레이가 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큰재미를 느낄수 있도록 해야 좋은 플레이를 보일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으니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해야 합니다.

 

현재 체력을 올려 주고 있는 박스가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는데 서둘러서 정해진 미션을 가장 효율적으로 플레이해나가는 것이 하나씩 중요 임무를 무사히 완료하면서 계속해서 막대한 임무를 실천하실 수 있습니다.

 

진지 하게 모두 완료할 수가 있는데 수없이 경계를 플레이되는데 서둘러서 막강한 전투력을 보여주면서 모든 적군들을 무참히 물리치면서 미션을 공략해 나가야만 한답니다. 서둘러서 가장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신중하게 임무를 진행해 주세요.

 

총과 보조 무기를 함께 사용해야만 가장 간편하고 쉽게 클리어할 수가 있는데 이 시간 임무를 완료해 가면서 높은 수치의 타격감도 경험하면서 최종 스테이지까지 공략할 수 있도록 하세요.

 

아군의 도움을 받아 가면서 조심스럽게 적진으로 들어가 임무를 컨트롤해야 한답니다. 참 즐거운 모습 롤 임무를 가장 완성도 깊게 클리어할 수 있어 이 시간 모두 가장 완성도 깊게 해결해 나가야 한답니다.

 

여러 차례 총알을 맞게 되면 아쉽게도 죽어 버리면서 미션을 완성해 내지 못하는데 조심스럽게 정해진 룰대로 전진에 있는 모든 악당들을 제거해 나갈 수 있게 해 주세요.

 

이번 게임은 상당히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복잡하고 어려운 미션들로 제공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이 시간 모든 스테이지 마다 방어선을 치고 공격하는 막강한 적들을 현란한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모든 미션을 우수한 성적으로 클리어해나갈 수 이도록 하세요.

 

해변에서 또다시 전투를 이루고 있는데 역시 큰 강을 두고 싸우는 것을 보아하니 해상 상륙 작전이 문득 생각이 나게 하는 것 같아요. 어찌 보면 전쟁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기도 하고요.

 

현재 체력이 절반 이상 줄어든 것을 볼 수가 있으며 주위에 구급 box가 보이는 만큼 순간적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획득해 주어야지만 줄어든 HP를 초기 처럼 채워 놓을 수가 있어요. 끝없는전쟁4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하면서 진정한 재미를 알 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유저 께서는 아군들의 도움을 받아 나가면서 정해진 임무를 정확하게 클리어해 나가야 하는데 모든 것이 완성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