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 게임은 크롬에서 정상 실행되지 않으며 파이어폭스 및 인터넷 익스플로우에서 실행가능합니다.

 
반응형
 

작고 귀여운 로봇이 어려운 모험을 진행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3D로 제작한 드릴보이드라고 하는 땅파기게임으로 화질이 상당히 뛰어나 진행하는데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어요.

미션을 진행하면서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을 해주면서 여러 가지 장애물들과 주인공을 방해하고 있는 가드들을 모두 무사히 무찌르면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이동하는 미션을 갖고 있어요.

플레이 난이도가 조금 높은 수준으로 길 찾기가 어렵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 쉽게 도중에 그만두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임무를 완성하게 되면 보다 높은 성치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PLAY를 눌러 즐기시기 전에 우선 옵셔 창에 들어가 여러 기능들을 설정을 사용자에게 가장 설정을 해주세요. 더욱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옵션 설정을 필수라고 말할 수가 있는데까 번거롭더라도 진행을 해주세요.

조작방법

이동 방향키 / 방어 Z , / 공격 X / 부스터 스페이스바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Ifdd_LjcWA 

 
반응형
 

양발에서 화염을 내뿜으면서 공중으로 달아오르고 있는데 그 어떤 높은 언적이나 장애물을넘어갈 수가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이동 중 적들에게 공격을 당할 수가 있는데 항상 조심해야 해요.

 체력이 나오는데 적들에게 공격을 당해 체력치가줄어들지 않도록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해야 오래 생존을 통해서 각 주어진 미션들을 하나씩 완성해 나가는 즐거움을 누리면서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어요.

적들을 물리치면서 점수를 획득을 할수가 있으며 경험치도 획득을 할수가 있어 일정치 적들을 물리치게 되면 레벨업을 완료할수가 있는데 컨트롤하면서 나타나는 적들을 모두 물리쳐 주세요.

이번 게임은 상당히 길을 찾기가 어렵게 구성이 되어 있어 답답함을 보여주고 있지만 끈기를 가지로 플레이해주신다면 멋지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가 있는데 포기하지 말고 계속 플레이를 해주세요.

무기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가 있으면 사용되고 초강력 광성 푸를 누르고 있으면 에너지를모아 강력한 대형의 광선 표를 발사하면서 더욱 막강한 공격을 가해 쉽게 적들을 물리쳐 버릴 수가 있어요.

이렇게 십자가 표시가 되어 있는 지점 들을 찾아내면서 안전하게 계속해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몬스터들이 그렇게 있지는 안지만 길 찾기가 어렵게 되는데 왔던 길을 다시 되돌아오지 않도록 해주세요.

 주위에는 주인공은 방해하고자 녹색으로 되어 있는 광선들이 차단을 하는데 조심스러움에 이동을 하면서 체력이 줄어들지 않도록 신중한 판단과 컨트롤을 재량껏 하면서 목표지점으로 안전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부스터는 무제한으로 사용을 할 수가 있지만 한번 사용할 때마다 계속해서 위로 올라갈 수가 없는데 상황에 사용을 하면서 장애물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 하면서 임무들을 완수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현재 스코어 4000점으로 많은 점수를 획득하여 기록도 한번 새워 나가는 참 다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깔끔한 3D 그래픽을 보여주는데 누구나 좋은 플레이가 될 것이라 기대 대고 있어요.

장애물이 공격해 올 때 필할 수가 없다면 원형의 단단한 공으로 변신을 하여 모둔 공격을 막을 수 있도록 하세요.작은 로봇이지만 여러 가지 높은 기능들을 갖추고 있어 모험을 즐기는데 최적화되어 있어요.

이렇게 공으로 변신하고 위험한 지역을 모두 빠르게 벗어나고 있어요. 하지만 또다시 언제 어디서 공격을 해올 리 모르는 만큼 주위를 자세히 잘 펴 보면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만 한답니다.

 아마도 초기 진행하는 유저들께서는 길을찾을 수가 없을 정도로 땅파기게임은 어려운 난이도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래도 많은 시간을 투자해 낸다면 분명 멋지게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