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매우 실감 나는 비행기 시뮬레이션 전투기 게임으로 후회 없는 재미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적기들을 찾아내어 격추하는 막중한 임무를 지니고 이루어지고 있어요. 만족할만한 재미를 안겨다 줄 수 있을 만큼 괜찮은 게임이라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유저들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이번 비행기 전투를 통해서 푸른 창공을 휠 둘러 날아다니면 강력한 미사일들을 발사하여 악당 전투기들을 최대한 한대라도 더 파괴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높은 타격 감과 비행기를 조종하는 특별한 방식이 재미를 남기고 있습니다. 오

우선 초기 사용자들께서는 어떤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는지 자세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비록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이라 하고 있지만 이해하면서 진행하게 됩니다.

play를 눌러 주시고 바로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 대의 비행기들이 등장하여 강력한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한대식 정확하게 겨냥하여 격투해나가도록 해야 쉽게 클리어할 수가 있어요.

시뮬레이션으로 진지하게 플레이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더욱 현실감 나는 재미를 보이고 있는 것을 어느 누구나 쉽게 알아 갈 수가 있습니다. 적 전투기와 치열한 공반전을 하면서 여러 대의 kills를 만들어 나가며 점수를 최대한 완수해 나가 주세요.

컨트롤되는 게임들을 많이 즐겨온 유저들이라면 상당히 손쉽게 적들을 찾아내어 순식간에 처리할 수가 있을 만큼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지니고 있지만 아마도 초기 사용자 께서는 전투기 운전 조차도 하기 힘들 정도로 계속해서 암벽에 충돌하게 됩니다.

항상 고도는 적당 수준으로 적어도 단단한 돌덩이로 이루어진 산으로 추락하지 않도록 가장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 해야 하는데 생각대로 뜻대로 되지 않고 있는데 적어도 서너 번을 암벽에 어의 없이 강력한 충돌을 하면서 비행기가 파괴되는 것을 바라볼 수가 있어요.

높은 하늘 위로 날아올라 실제 비행기를 조종하고 있는 듯한 기분을 전달받게 되어 있어 다른 플래시 게임보다 재미를 느낄 수가 있으며 머리를 식히기 위해 가끔 한 번씩 플레이하여도 대무 좋을 만큼 잔잔한 즐거움을 보여 줍니다.

정확하게 붉은색으로 이루어진 적 전투기가 고정되어 있는 조준관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거침없이 마우스를 클릭하여 강력한 미사일 공격을 가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일정한 무기를 장착하는데 함부로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비행기는 일정한 방어력을 지니고 있는데 적들의 기관총에 한 발씩 맞을 때마다 천천히 줄어들고 있으나 미사일 공격에 의해서는 아머와는 전형 상관없이 바로 죽음을 맞이 하는데 최대한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자 이제 어느 정도 운전 실력이 쌓여 가서 그런지 조금은 안정감 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아직 까지는 미사일을 한 발도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적들이 표적에 올라오면 결코 아끼지 마시고 거침없이 공격하여 높은 킬 수를 만들어 내야 한답니다.

양옆에 높은 암벽이 주어지는데 살짝만 총돌 하여도 이번 전투기는 산산조각이 나 버리는데 항상 조심히 날아가도록 해야 한답니다. 자 가급적 높이 떠올라 비행을 하는 것이 가장 안정적으로 날아오를 수 있다고 설명하고 싶어요.

아직 아까 지는 적들의 위치를 알 수가 없는데 레이더에 한 마리도 잡히지 않고 있어서 편안한 마음으로 자유 비행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각 미션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모든 컨트롤을 유저께서 직접 할 수가 있는데 열심히 높은 레벨까지 도달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적들이 등장하는데 좌측 방향으로 총 4대의 적 전투기가 몰려와 작전을 펼쳐 내고 있는데 서둘러서 원활하지 못한다면 결코 한대도 전투기들을 파괴하지 못하고 아쉬운 패배를 보일 수가 있는데 더욱더 집중해야 합니다.

초기부터 마지막 그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나가는 방식으로 통쾌한 타격감을 제대로 느낄 수가 있는데 현재 미사일을 계속해서 사용하는데 숫자가 점차적으로 줄어드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