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STICKMAN MAVERICK : BAD BOYS KILLER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지구상의 모든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는 어벤저스들 볼 수가 있어요.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을 할 땐데 오늘은 유저들께 있어서 다양한 특수한 능력치들을 지니고 있는데 히어로들을 직접 컨트롤하여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는 악의 무리들을 물리치는 진정한 액션을 펼쳐 가게 됩니다. 파워풀한 액션들을 보여주는 영웅들을 하나씩 골라가면 적들을 타격하는 대박 큰 재미를 맛볼 수 있는 게임으로 각 주변에 되어 있는 모든 괴한들을 잡아내야 합니다. 상당한 화질의 그래픽과 함께 제대로 된 액션을 펼쳐 가고 있는데 최종 보스를 공략하는 순간까지 포기하지 말아 주세요.

 

토로 헐크 캡틴 아메리칸 아이언맨 다양한 히어로들이 지금처럼 지금 이 게임에서 모두 등장하고 있으며 사용자 께서는 하나씩 모두 다 컨트롤하면서 악의 무리들을 거침없이 처단해야 임무를 완료할 수 있어요.

조작 방식으로 는 키보다 방향키를 선택하여 좌우 방향과 점프를 할 수가 있으면 또는 AWD를 사용하여 똑같은 방식으로 즐길 수가 있어요.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적을 여러분들의 손으로 모두 처치해보세요.

무엇으로도 뚫을 수 없는 재질로 만들어 놓은 방패 캡틴의 주 무기로 그 어떤 공격 무기도 가볍게 튕겨 버릴 수가 있는 좋은 방어구이면서 한편으로는 적들에게 날려 보네 강력한 대미지를 전해 주고 있습니다.

쉽게 이루어 갈 수 있는 방식으로 캡틴이 가장 많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요.

토로는 근접과 원거리 공격을 마음껏 펼쳐 갈 수가 있는 유닛으로 정황에 맞게 컨트롤하면서 완성해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일당 백도 얼마든지 상당히 쉽게 잡아 낼 수가 있는 대 히어로 이건 정말로 강력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어서 인지 그 어떤 적들을 거침없이 강력한 방패를 가지고 모두 물리치세요.

매우 간략한 조작 방식을 보여서 컨트롤에 자신감이 없는 유저들까지도 즐겁게 할 수 있어요. 정해진 목표지점까지 열심히 이동하면서 등장하는 괴한들을 열심히 제거하 세요.

앞에 단단한 갑옷을 가지고 천천히 들어오고 있는 괴한들 서둘러서 방패를 힘껏 달려가면서 목표를 수행 가능합니다.

드디어 세상에서 가장 힘이 장사인 헐트 온몸의 피부색이 녹색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다른 영웅들과는 달리 지능면에서는 상당히 떨어지고 있으나 공격 파워만큼은 어느 누구도 따라오지 못할 만큼 가공함을 가지고 있어요.

각 캐릭터마다 일정한 기술과 능력치들을 바탕으로 적들을 상당히 손쉽게 소탕할 수가 있어요.

번쩍번쩍 빛이 나는데 일정한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면 현재 상태로 돌변하면서 더욱 강력한 힘을 보여주는데 적들이 우글 거리는 곳으로 이동하면서 정확하게 모든 적들을 제거해주세요.

영화 속에서나 볼 수 있었던 강력한 근육질의 헐크 생각 모든 적들이 두방이나 세방 정도만에 힘없이 파괴되면서 앞길을 무난히 열어 주는데 다른 캐릭터들보다는 막중한 공격력을 바타로 임무를 쉽게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게임의 모든 판들을 클리어하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