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나이는 상당히 어리지만 어른들만큼 굳센 의지 하나만큼을 봐줄 만하지요 악당들이 우글거리는 본거지로 혼자 잠입하여 한 마리씩 적들을 제압하고 있습니다. 닌자 플래시게임을 할 때 근거리로 일본도를 사용하면서 베기 찌르기 공격을 번갈아 가면서 해주고 원거리 보조무기로 날카로운 표창을 멀리 날려 근거리로 이동해 오기 전에 공격하고 있습니다.

각 체력이 주어지는데 이 시간부터 최대한 오래 버틸 수 있도록 에너지만 관리를 잘해 주시면 됩니다.

세 가지의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초기 사용자께서는 가장 쉬운 이즈로 설정해 주시고 모든 것을 클리어하게 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한층 더 어려운 것을 진행하시면 좋은 것 같아요. 비록 별다른 필 사기들은 사용할 수 없지만 한 단계식 많은 적들을 공격하면서 물리치며 목표 부분까지 도달하는 재미가 있는데 열심히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조작방법

컨트롤 : 방향키 : 이동 A S D / 칼공격 및 표창 던지기 

한 손에 기다란 일본도를 들고 있는 주인공 인상만큼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강한 인상착의로 보여주는 것 같은데 과연 어린 나이에도 불과하고 세상을 어지럽히는 악의 무리들을 혼자 몸으로 모두 처치할 수 있을까요.

몰래 성공적으로 적 기지에 잠입하면서 이렇게 적들과 은 한바탕 싸움이 시작되었는데 초기로 만나는 적이어서 그런지 너무 쉽고 신속하게 제거를 하고 다시 원례대로 앞으로 걸어 나가면서 경계를 조심스럽게 하면 이동한답니다.

또다시 악당 닌자가 등장하여 앞으로만 가는 길을 차단하고 한바탕 소동을 일으키고 있어요. 하지만 꼬마의 실력이 너무 환상적이라 악당의 실력으로는 도저히 막아낼 수가 없어 이렇게 땅바닥에 누어서 주인공을 바라보고 있어요.

찌르기와 베기뿐만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상당히 날렵한 몸을 지니고 있는데 한순간 쉽게 그냥 방심을 했다가는 큰일이 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하기 알 수 있는데 기회를 노려서 빛처럼 빠른 스피드로 공격을 해주세요,

체력이 아주 조금깍이긴 했지만 뭐 이 정도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셔도 아주 무방하답니다. 하지만 빨간색 옷을 입고 있는 네 자 녀석은 이제 거진 체력이 바닥이나 죽고 말 것이지 단 한 방의 강력한 찌르기 또는 표창을 날려 주면서 마무리 지어 주세요.

괴물처럼 생긴 닌자 한 마리가 우두커니 길을 가로막고 앉아 있네요. 이름 보고 아무 말 없이 칼날을 치켜세워 가면서 다양한 공격을 하고는 있지만 뜻대로 잘 안 풀린다는 석을 깨달을 수 있을 정도로 쉽진 않을 거라 예상됩니다.

마구 칼날을 휘둘러 가시면서 나오는 족족히 제거를 통해 원하는 목표 부분까지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컨트롤하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마음껏 보내 주시는 건 어떨까요. 초기에만 조금 힘들지 오랜 시간 지속할수록 편안해진답니다.

등물이 밝게 켜져 있는 곳에서 또다시 다른 누군가와는 전투를 벌이고 있어요 일본 전통 닌자처럼 몸을 가벼운 솜털처럼 말아 가면서 멋지고 환상적인 공격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야말로 절대 본 자라는 느낌이 드네요.

개인적으로는 역시 총을 들고 싸우는 것보다는 칼을 들고 전투를 벌이는 내용이 보다 재미있고 박진감이 넘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더욱 많이 들고 있는데  닌자 플래시게임을 하면서 여러분 생각이 정말로 어떠한지 너무 궁금하게 느껴지고 있어요. 

이런 못된녀석 또 괴물도 아닌 녀석이 이상하게 생긴 복면을 쓰고 나타났는데 그렀다고 절대 무서워 겁먹을 영웅은 아니죠 오히려 괴심하다는 듯 더욱더 용서를 하지 않겠다는 군의 의지를 불태워 가면서 전투를 벌일 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