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국왕을 잔인하게 물리치고 자신이 국왕 자리에 올라 뒤에 따라오는 신하들이 수상함을 감지하고 사전에 잡아들이는 미션을 가지고 재미있게 플레이가 이루어집니다.

임금님몰래죽이기게임을 진행하면서 계속해서 살아서 목표 부분까지 가야만 미션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심심풀이용으로 플레이하기 매우 괜찮은 게임이라 생각이 들고 있을 만큼 진지한 플레이를 통해서 더욱 열심히 높은 성적을 만들어 나갈 수가 있으세요.

각 유저들께서는 반드시 마지막 목적지 싸기 생존하여 미션을 완벽하게 마스터하면서 멋진 엔딩까지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해주세요.

영상에서 보여주고 있듯이 초기 유저께서는 악당을 컨트롤하면서 나중에는 국왕을 움직여 줘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반복적으로 플레이를 하면서 최대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세요.

조작방법

스페이스바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0F7A8nzlVyc 

 
반응형
 

국왕이 먼가 의심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데 단검을 숨기고 있는 나쁜 악당 한나라의 대표하는 임금을 시해하고 자신이 황금색 왕관을 찾아 하고 싶은 욕망에 결코 해서는 안 되는 무서운 일을 꾸미고 있는데 이야말로 미치지 않고서야 결코 행할 수 없는 일이라 생각 들고 있습니다.

왕이 아무런 의심도 없이 앞만을 보고 걸어갈 때 스테이 지바를 눌러 상단의 게이지가 꽉 차 오르도를 컨트롤을 잘해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주세요. 그렇게 해야만 좋은 방식으로 각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클리어하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마음껏 여유롭게 미션을 상승할 수 있어요.

서로 죽이고 또 물리치면서 계속해서 똑같은 스토리로 진행이 되는데 사람들의 욕심이 얼마나 큰 마장을 풀러 오고 있는지 알 수가 있는데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주세요.

집사님이 작은 쟁반 위에 국왕이 평상시 즐겨 마시는 맛있는 포도주를 가지고 뒤따라 오고 있습니다. 여기 서도 발리 뒤를 돌아봐야 살아남을 수가 있습니다. 이 녀석 왕에게 전달해줄 술잔 안에 청산가리를 넣어 죽음을 맞이하게 하는데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서커스 장에나 나오는 광대 아저씨가 굉장한 대도를 들고 앞에 걸어 나가는 국왕에게 천천히 다가 서고 있습니다. 이대로 아무런 의심 없이 계속해서 걸어만 가게 된다면 결코 공격당해 쉽게 제거되지 않을 것이라 여겨지는데 목적지까지 최대한 신속하게 이동을 해 나갈 수 있게 해 주세요.

강철 무기를 사용하여 단 한방에 물리치려는 악의 무리와 같이 언제든지 순간적으로 날렵한 공격을 선보이고 있는데 뒤에 오는 대상이 왼손을 높이 들어 올릴 때 바로 스페이스바를 눌러 뒤를 돌아봐 대상이 하려는 행동을 저지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우스꽝 스러운 광대 아저씨가 다시 나타나 한 칼에 생명을 빼앗아 오려하고 있는 것을 전달받을 수가 있는데 서둘러서 신중하게 집중하면서 공격할 타임에 정확하게 뒤를 돌아볼 수 있도록 스페이스바를 절묘하게 눌러 줘야지만 이번 광대를 감옥으로 내보낼 수가 있게 됩니다.

미션은 계속해서 진행이 되는데 최고로 좋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눈치 작전을 절묘하게 펼쳐 나가 줘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면서 멋진 플레이를 계속해서 이루어 나갈 수가 있으세요.

자 다시 처음으로 돌아간 상태로 국왕을 컨트롤하다가 대상들에게 피습을 당하게 되면 지금처럼 초기 악당으로 돌아가 다시 임금님을 시해하는 상태부터 다시 시작되는데 여러 분께서는 항상 눈치 작전을 가장 절묘하게 하면서 가장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이렇게 국왕을 물리치고 옷을 모두 갈아입은 다음 떳떳하고 걸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건 정말로 재미있으면서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플래시 게임으로 누구든지 지루한 없이 진행을 할 수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이와 같이 자신을 제거하려는 나쁜 악의 무리들을 한명식 경비병을 통해 결코 살아서 빠져나올 수가 없는 감옥에 처넣어 미션을 더욱 순조롭게 풀어 나갈 수가 있게 되니 이 시간부터 가장 좋은 방식으로 임금님몰래죽이기게임의 스테이지를 완성해 나갈 수 있네요.

슬금슬금 상당히 못생긴 여성이 다가오고 있는데 이번 여성을 왕을 죽이려 하는 것은 아니나 오히려 죽는 것이 보다 나을 수 있을 만큼 평생을 이번 여성과 함께 결혼하여 살아야 하는 만큼 결코 붙잡 히지 않도록 해주면서 진행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