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귀여운 여자 친구가 어떤 이유에서인지 가만히 서있는 얼짱 남자 친구를 자전거로 들이받아 멀리 날려 버리는 게임입니다. 시작할 때 각도에 가 상하로 이동하시고 있는데 최대한 높이 띄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80도 정도에서 클릭해주시는 것이 제일 높게 떠오르면서 보다 멀리 날아 가지 편안하게 느껴지고 있으면 남자 친구가 공중을 마구 날아가게 되면서 거리가 측정이 되는 방식이랍니다.

날아가다가 지상으로 떨어질 때 다 야한 여자들과 간혹 등장하는 남자들과의 충돌을 하게 되면 다시 힘입어 높이 떠오르게 되면서 빠른 속도로 날아갈 수 있지만 연속해서 여자 아이들과 만난다면 곧바로 게임이 종료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다른 종류의 나리기 게임하고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머무를 통해 보상금을 받고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멀리 날아가는 미션을 지닌 것 하고는 차원이 다르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가장 멀리 날려 버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초간 빨간색 화살표가 높이 있을 때 날려 주시는 것이 조금이라도 더욱 멀리 이도 알 수 있게 만들 수 있지만 각도가 너무 낮아 버린다면 50미터조차 가지도 못하고 그 자리에서 종료가 될 수 있는데 주의하세요.

시작에 트러 오면서 타깃이라 써져있는 남자 친구 참 햄썸하면서 머리 스타일이 꾀 마음에 들 정도로 완벽함을 갖춘 미소년이라 생각이 되는데 아마도 여자 친구를 놓고 다른 여자를 만나다 들켜서 이런 곤욕을 당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로 강력하게 들이 받자마자 때 구름 빠른 회전을 하면서 높이 뛰어오라 비행기가 날아오르듯 신속하게 이동을 하는데 이때부터는 에어리얼을 순간적으로 사용을 반드시 해야 남자 친구를 높이 올려 벌리 수 있게 도어있어요.

앞에 단발머리의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여자와 충돌하게 되면 또다시 스프링에서 튕겨 오르듯 높이 올라가게 되는데 이런 방식으로 지상에 있는 여자들을 많이 만나야만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에이 리얼은 공중에 높이 떠있을 때만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처절히 사용하면서 너무 주인공을 낮게 운영하여 최적의 점수를 보상받지 않도록 열심히 컨트롤하며 즐겨 주십시오.

이번 지정된 지정된 여자하고 만나게 되면 주인공이 여자를 끌어안게 되면서 끝나고 있는데 결코 화면에 엑스 표시로 된 여성을 만나지 못하도록 최대한 집중하면서 끌어안지 못하도록 하세요.

멋진 있고 햄섬한 남성에서 이렇게 스타일이 마구 구겨져 초라한 모습을 보여 죽 있는데 역시 여자 친구에게 바람을 피우게 되면 세상 그 어느 누구고 이번 캐릭터처럼 험한 꼴을 당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번 게임은 간단히 플레이 동영상을 한 번만 보아도 쉽게 진행할 수 있을 정도로 복잡함이 저 혀 없을 뿐 아니라 적당한 타이밍에 정확하게 사용되는 여자 친구의 돌발행동들을 자세하게 알아볼 수도 있게 됩니다.

일정한 거리마다 얌전히 서있는 예쁜 미소녀들 바람기가 장난이 아니 이번 주인공은 이렇게 혼나면서 까지 여러 여성들을 만나면서 더욱 고통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데 정신을 못 차린 거 같아요.

최대한 멀리 날아가 주시면 고득점을 노릴 수 있습니다. 공중에 떠 있는 생태에서는 주어진 에어리얼을 적당한 시기에 사용하면 무서운 여자 친국 공중에서 자전거도 더욱 새게 엉덩이를 날려 버리고 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돈을 주어지지도 않을 뿐 아니라 업그레이드하는 것조차 없는데 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