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엄청나게 잔인한 그리고 썸뜩하기까지한 애인죽이는게임이랍니다. 두 명의 연인이 많은 선물을 준비해 놓고 하나씩 이성친구에게 전달해 주고 있어요. 선물이란 받는 이가 기분 좋으면서 행복함이 더해져야 하는데 이번 선물들을 죄다 상대방을 못살게 괴롭히거나 끔직하게 죽여 버리는 물건들이 들어 있어서 매우 잔인한 면이 있는데 여러분들이 마음단단히 챙겨먹고 즐겨주세요.

과연 오늘은 어떤 선물을 안겨 줄까 하는 크나큰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는 두 명의 이성친구 하지만 둘 다 상대 방이 행복해지는 것을 바라지 않는 듯 모든 선물 속에는 혹독한 고통을 치러야 하는 물건들만 들어 있어요. 심심할 때 재미있으면서 웃긴 게임을 찾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쯤은 진행해 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답니다.직접 플레이 해서 여러분들이 여친남친에게 열받은 모든감정을 여기서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서로 9개씩 선물들이 배치되는데 원하시는 것을들 선택해 주시고 엽기적으로 진행되는 동영상을 보시면서 커플들이 얼마나 자기 앤이 예기 무서운 행각을 취하는지 재미있단 즐겨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사랑을 표현하는 새빨간 하트 왠지 쑥쑥러운 표현을 하면서 마음속으로 내심 기대에 부풀어 올라 있는데 나마 왠지 다음 사항을 예측이라도 한 듯 조금은 비웃는 웃음을 짓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역시 새 상의 모든 여자들을 선물에 매우 약한 게 느껴지는데 특히 명풍 옷이나 핸드팩을 사주면 생사에 있는 모든 것을 다 가진 것처럼 행복해하면서 더욱 애인을 사랑하면 챙기게 된다는데 돈 없으면 사랑도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과연 이렇게 큰 상자 안에는 무엇이 일을지 궁금해하면서 살짝 열어 보았는데 역시 이번에도 저번하고 똑같이 말로 설명할 필요도 없어 굉장한 물건이 들어 있어 여자친구가 너무 당황스러워하고 있어요.

애인죽이는게임 죽은모습

똥 그림을 클릭하자 남자는 자기 엉덩이에 고무호스를 연결하고 기관총을 쏘는 듯 더러운 똥 덩어리들을 마구 발사하고 있으나 여자는 아무리 피하려 노력해도 피할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면 온몸에 똥으로 목욕을 하게 됩니다.

참 너무 냄새가 날 정도로 더러운 모습을 보여 주는데 아무리 미워도 어떻게 자기가 사랑하는 여자 얼굴에 침도 아닌 구린내 나는 똥을 마구 발사할 수 있는 지 이건 정말로 대범한 녀석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이성친구 앞에서 갑자기 사라지더니 왼 날씬한 몸매를 지닌 아가씨 한 명을 데려와 여자친구를 넘어 드린 다음 발로 얼굴을 심하게 밝은 다음 사이좋게 새로운 여성과 휘파람을 불며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참 무식하면서도 인정머리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은데 세상에 이런 남자들을 없겠죠 만에 하는 이와 같은 비슷한 성격을 지닌 자라면 집에 가는 길에 총을 맞고 쓰러져도 하소연을 못할 것 같아요.

파티 모자를 골라 주고 나니 왼 큰 동물 한 마리가 나타나 여자 친구에게 여러 색상으로 이루어진 풍선을 한 묶음 주고 다니 갑자기 위로 쑥쑥 올라가버리면서 동과과 남자 주인공이 하이 파이브를 하면서 끝이 납니다.

총 18개의 다양한 물건들을 여러분께서 직접 클릭하여 주시면 스토리 전개 방식으로 각 결과 내용을 가만히 않아서 편안하게 지켜볼 수 있어요. 매우 엽기적인 방법으로 서로에게 공격을 하고 있어 확실하고 즐거운 재미를 느껴 볼 수도 있습니다.

선물 포장을 열기 전까지는 천사의 표정을 짓고 있는 두 사람 하지만 안에 천천히 본색을 들어 내면서 무서움을 한껏 보여주는데 이건 정말로 대단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