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조금은 더럽고 지저분하지만 정말 대박 통쾌하고 재밌는 똥 싸기 게임을 한번 올려놨습니다. 우리가 화장실에 보면 흔히 볼 수가 있는 변기로 오랜 시간 동안 고생을 하고 있는 주인공을 시원하게 쾌변을 눈을 수 있도록 해주는 방식의 게임으로 스타트를눌러주면서 단단한 하게 굳어 있는 똥 덩어리를 망치로 부숴버려야만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너라고 속 시원하게 볼일을 볼 수가 있습니다. 

반드시 망치질을 열심히 하면서 제한시간 안에 똥 모양을 완벽하게 조각을 내줘야만 그동안 힘들게 참아 왔던 똥을 눈을 수가 있는데 열심히 즐거운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줘 보수일 도로 손가락이 보이지 않도록 열심히 마우스를 불이 나도록 신나게 눌러주시면서 즐겨주시면 되실 거 같네요. 변비에 평상시 고생하시는 분들은 이걸 하면서 대리 만족하면서 뿌지직하면서 통쾌하게 쾌변을 발사할 수가 있어서 대리 만족할 수가 있는 겜이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 ㅎㅎ

조작방법 (복구)

마우스

 
반응형
 

1

 

달력을 체크하는 주인공 어느덧 열흘이 넘어 버리면서 너무나도 고통스러울 정도로 복통이 밀려 나오는 걸 느끼는 거 같아요. 누구나 경험을 해보았을 만큼 변비 한번 걸리면 오랜 시간 동안 고통 속에서 살아야 합니다.

손가락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빠른 스피드를 보여줘야만 이번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시간부터 당신의 놀라운 순발력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단단하게 굳은 물건을 부숴버려 주세요.

바로 이것이 딱딱하게 굳은 똥으로 상단에 게이지가 모두 차오르기 전에 부숴버리면 주인공이 시원하게 쾌변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참 단순하면서도 기발한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어 더욱 재미를 느끼게 하는 것 같아요.

게임이 시작되면서 무거운 백 톤짜리 망치로 열심히 부숴버리려 하는데 생각대로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강철만큼 단단하게 만들어져 있어 간단하게 부숴버릴 수가 없는데 신경 좀 써줘야 합니다.

정말이지 얼마나 단단하면 무거운 망치로 강력한 공격을 가해도 부서지지 않는 걸까요 변기 위에 앉아서 두 눈을 지긋이 감고 힘을 주고 있는 모습이 너무 안쓰러울 정도로 불 쌀 하게 여겨지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오른손으로 화장지를 잡고 온신 경을 아랫배에 주고 힘을 주고 있는 모습으로 누구나 동감하겠지만 변비 한번 걸리면 상당히 오랫 동안 고통 속에서 지내야 하는 것쯤은 누구나 경험했겠죠.

참 재미있게 플레이 되는 단순한 게임으로 순조롭게 미션을 클리어하고 마지막 더욱 웃진 엔딩을 볼 수 있어요. 다소 엔딩이 밥맛없을 정도로 지저분하게 보이는데 비위 약한 분들을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망치를 이용하여 단단한 똥을 부실 때에는 이동할 필요 없이 한 군데만 죽어라 때려 주면 점점 실금이 가기 시작하면서 끝내는 산산조각이 나버리면서 변기에 앉아 있던 여자아이가 시원하게 쾌변을 보게 됩니다.

마지막 있는 힘을 다해 힘을 주고 있는 여자 주인공 이 얼마나 오랜 시간 동안 고통 속에서 지내 왔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단단 똥을 부시는데 너무나도 힘이 들고 있는데 그야말로 굉장한 괘변을 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제 조금만 더 힘을 주면 산산조각이 나면서 그동안 참아 왔던 변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시간은 몇 초밖에 남지 않았지만 포기하지 마시고 최선을 다하여 눌러 주시면 분명하게 좋은 성과들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초기부터 시작과 동시에 손가락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눌러 주어야만 상당히 간신히 클리어할 수 있는데 조금이라도 여유를 가지고 진행한다면 결코 이번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없을 겁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