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게 높아야 공부도 잘하고 암기력도 우수하고 창의력또한 뛰어나다고 하죠. 바로 지능지수를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하는데 다른곳에서는 엉뚱하게 소개된곳을 안내하고서는 테스트하라고 하는데 지금 소개드리는 사이트에 가시면 정말 정확한 아이큐테스트가 가능해서 본인의 정확한 IQ를 확인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여러가지 항목들만 따라서만 해주시면 되시면 또한 시간까지 제한이 있어서 꼼수가 전혀 통하지 않은 시험이라고 보시면 되실꺼같네요.  

제가 안내해드릴 사이트의 모습이에요. 음 처음에는 세계지도의 모습이 보이고 전세계의 평균IQ수치를 보여주는데 한국이 106으로 가장 높은 모습을 볼수 있네요.



한마디로 대한민국 국민이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라는거네요. 기분이 너무좋네요. 





시험을 보시려면 누가 최고 아이큐를?이라는 이미지의 여러아이콘들을 클릭하셔서 본격적으로 측정을 해봅니다.


IQTest 바로가기 => http://www.iqtest.kr/iq1/iq.php

본격적으로 테스트해보는 페이지입니다. 최초 수리/언어 부분부터 보실텐데 황색버튼의 [start]를 클릭하면 시작을 하게 됩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편법이 통하지 않도록 시간제한이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해주십시요.




바로 하단에는 제가 가장 취약한 수리및 도형부분인데요. 여러가지 형태의 모양이 나와서 입체적인 모양의 형태를 찾아내는 조금은 어려운거 같네요.



이젠 멘사유형의 모습을 볼수가 있어요. 총 주어진 시간은 자그만치 40분이나 되고 39문제가 출제가 됩니다. 또한 난이도가 조금은 있어서 해당 문제의 경우에는 만 12세이상부분만 측정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음 항목으로는 수리및 언어 그리고 도형 테스트 종합입니다. 제가 큰 카테고리 들만 소개했는데 내부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기발한 문제들이 엄청나게 출제가 됩니다.

 

 


IQ해석부분이 있어요. 아마도 이 정도되면 이런일을 할수 있다고 가이드라인을 그려놓은거 같은데 백프로 정확한 말이 아닌거 같네요. 하지만 지능이 높으면 높을수록 상당히 머리가 좋은일을 하겠지요.IQ문제를 풀다보면 안풀리는 벽에 직면하게 되는데 어떤 사람은 죽을 때까지 못풀 수도 있죠. 그러나 어떤 천재는 몇 시간 안에 풀 수도 있는 것입니다. 평범한 사람도 이해가 가능한 내용의 범위 안에서는 노력이 더 크다고 보네요. 또한 지능의 경우에는 아이슈타인이 말했던 말이 기억이 나는데 선천적이 아니라 후천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하단쪽에는 나의IQ는 이라는 서로서로 유저들끼리 대화를 할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게시판이 있습니다. 한가지 알려드리고 싶은건 타고난 천재는 있지만 사용하지않으면 퇴화되고 지능이 낮아도 노력만 해도 충분히 높아질수 있으니 낮게 나오신분들은 실망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열심히하는 몫이 중요하지않을까요? 아이큐만믿는것은 어리석다고 봅니다~하나의 숫자일 뿐이니까요 믿고 공부를 안하면 않좋은 결과가 나오겠죠 지식이 무조건 많은것이아니니까요. 모두 재미나게 테스트 해보셨나 모르겠네요. 다음에도 더 유익한 자료를 찾아서 올려보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