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이게임을 하지 않고 디펜스 게임을 논하지 마시라고 하는 식물 VS 좀비 게임하기입니다. 매우에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라고 정평이 나있는 게임 중에 하나이며 재미를 느끼고 한번 게임을 잡았다 하면 1시간 플레이한 거 같은데 3시간은 훅 가버리는 게임계의 문명과도 같은 녀석의 종류라고 보시면 됩니다. 게임의 발랜스와 게임성도 좋아서 상당히 재미가 있습니다. 저는 몇 년 전에 이미 전부 마스터를 하고 굉장한 시간을 들여서 게임을 했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쉴 새 없이 스테이지가 지나면서 나오는 좀비 녀석들을 머리를 잘 굴려서 협공을 해서 막아내야 하는 디펜스 중에 가장 기초가 되고 중독성 넘치는 게임이라고 정평이 나있습니다. 현재 스마트폰에서까지 출시가 되어서 이식된 어플도 최고의 매출을 내고 인기를 내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면 직접 이 모든 말이 거짓인지 정말인지는 직접 게임을 만나보시도록 하시죠. 몰려드는 좀비 무리들을 지혜롭게 잘 컨트롤하셔서 모든 악당 좀비들을 물리쳐보세요.

 

대부분 게임하면 떠오르는 게 바로 이게임이지요. 여러 스마트폰들에서도 게임 앱으로 출시를 했을 만큼 그 인기는 상당히 큽니다. 자신의 소중한 집을 지키기 위해서 태양의 힘을 빌려서 태야에서 나오는 에너지 빛을 이용하셔서 여러 디펜스 식물을 장착하고 그리고 햇빛을 소환하는 해바라기 꽃도 심어서 여러 가지 도움도 얻을 수 있는 복합적인 디펜스 게임입니다. 후반부로 가면 갈수록 초반과는 완전히 다른 난이도를 경험할 수가 있습니다. 초반부에 게임을 하면서 적응을 한 후에 후반부에도 능숙하게 진행을 하셔아 합니다. 엄청나게 때로 몰려오는 좀비들을 두뇌를 써서 다양한 식물들을 건설해서 좀비들을 퇴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조작법 키보드는 필요 없고 마우스를 이용해서 컨트롤합니다. 상단에 있는 햇빛 숫자가 소환하고자 하는 식물의 게이지 숫자와 일치하면 원하는 디펜스 건물을 소환해서 심어놓으면 됩니다. 가장 초기에는 50이라는 햇빛이 제공되고 해바라기 식물을 통해서 더 많은 햇빛을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너무 은 해바라기를 건설하면 공격을 많이 건설을 못하니 잘 조절을 해주십시오. 디펜스 적절한 배치함으로써 적의 퇴로를 차단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공격은 못하지만 방어만을 할 수 있는 특화된 유닛들도 있는데 그 유닛을 사용하여서 방어를 진행을 합니다. 난이도 초기 난이도는 상당히 쉬운 편이지만 갈수록 어려워집니다,. 능숙하게 하시려면 미리 잘 연습을 진행하셔서 때거지 좀비를 막아줘야만 합니다. 좀비 좀비들은 한 가지 종류가 아니라 여러 방식의 좀비들이 나옵니다. 이번 좀비들마다 여러 방식의 속성을 갖추고 있는데 그 속성에 맞는 유닛들을 선택해서 막아주시기 바랍니다. 평점★★★

중독 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가장 유명한 게임입니다. 클릭 투 스타트를 마우스로 클릭하셔서 시작해 주세요.

여러 가지 모드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싱글 플레이를 진행하시려면 start adventure를 누르셔서 게임을 진행해 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밑에 게임 내에 음악과 효과음을 온오프 할 수 있는 기능도 있는데 선택하셔서 조절하시면 됩니다.

이런 도로를 경계로 한 울타라가 없는 사이에 굉장한 좀비들이 집으로 쳐들어오는 걸 막아내야 합니다. 간단하지만 상당히 두뇌를 요구하는 식물 VS 좀비 게임하기입니다. 초기에는 쉽지만 가면 갈수록 극악의 난이도로 어려워지지요.

초기에 식물을 심을 수 있는 땅은 한 칸으로 시작을 해서 거의 튜트리얼 수준으로 게임 진행을 합니다. 상단에 보면

이건 태양입니다. 이 태양의 숫자로 여러 식물들을 소환하여 좀비들을 막아낼 수가 있습니다.

유닛들의 배치된 장소입니다. 초기에는 뿅뿅이만 나옵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여러 다양한 디펜스 식물들을 선택해서 좀비를 막아낼수가 있어요.

게임 진행 시에 하늘에서 이런 태양 아이템이 떨어지는데 이것을 마우스 좌측 버튼을 누르셔서 태양을 모으셔야만 합니다. 그리고 숫자가 채워지면 건설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태양 수치가 높다고 해서 무제한적으로 소환 건설할 수가 있는 게 아니고 소환 건설할 수 있는 쿨타임이 있는데 잘 컨트롤을 진행서 유닛을 배치해야 합니다.

이렇게 배치를 해서 좀비를 퇴치를 했습니다.

몇 스테이지까지는 여러 식물 카드가 나오는데요. 이 카드를 획득하면 디펜스 식물들의 소환할 수 있는 카드를 먹는 겁니다. 지금 먹은 건 해바라기 카드인데 이 해바라기를 심으면 자체적으로 해바라기에서 횃불 아이템을 제공해줍니다.

이곳을 필사적으로 적에게서 지켜야 하는 건물이에요. 다 같이 지켜주세요!! 나의 집을 말이죠!

2 스테이지의 모습인데요. 여러 해바라기 유닛들과 적적하게 디펜스 화력 유닛을 배치해서 효과적으로 좀비를 퇴치하십시오. 아차 하는 순간에 여러 디펜스 건물이 좀비에게 파괴당할 수가 있습니다.

2 스테이지가 끝나면 체리 폭탄 카드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 체리 폭탄 강력한 파괴력으로 적들에게 범위 공격을 가할 수 있는 유니트입니다. 초기 스테이지에서는 많이 사용할 일이 없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사용하는 빈도수가 많아지니 식물 VS 좀비 게임하기를 하실 때 적절한 컨트롤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폭탄이 터지는 모습을 찍으려고 했는데 찍지를 못했네요. 폭발 범위가 엄청납니다. 좀비들이 순삭 당해요.

3번째 판을 깨면 이런 감자모양의 카드를 또 받습니다. 이 감자 카드는 적이 오는 길에 설치를 하면 좀비들이 이 감자를 공격을 하는데 감자 유닛이 체력 게이지가 높아서 좀비가 오는 것을 상당히 늦출 수가 있습니다. 이 유닛은 공격은 못하지만 갑자기 좀비들이 때로 밀려와서 어려울 때 적절히 이용해서 딜레이를 시킬 수가 있는 카드이지요.

이런 방식으로 감자를 설치해서 박아놓으면 감자들을 좀비들이 허접 지접 먹으면서 이동경로를 막을 수가 있습니다. 후반부도 전부 클리어를 몇 년 전에 했었는데 다시 하려니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정말 중독성 있고 재미난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다 함께 해보시고 하단에서 후반부로 갈수록 여러 다른 디펜스 유닛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재미난 식물 VS 좀비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