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Dragon Dash 드래곤 대시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재미난 게임인 도망치기게임 [Depp space Dash]입니다. 예전에 어렸을 적에 갤러그와 비슷한 게임이 이와 비슷한 게임이었던 거 같은데 엄청나게 발사되는 총탄과 레이저 총알을 피해서 정해진 시간 동안 잘 피해서 게임을 진행을 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초기에는 너무 광범위하게 발사되는 총알에 적응을 못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피하는 자신을 발견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게임 진행 도망치기 게임 [Depp space Dash] 중독성 강한 재미난 게임 아이템 획득 게임 진행 시 총알을 피하면서 여러 아이템들이 존재합니다. 각 아이템들은 각기 다른 속성을 갖고 있어서 위급한 상황에서 그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총알 소멸 아이템과 그리고 총알을 느리게 하는 아이템 주인공을 에너지 게이지를 채워지는 여러 아이템들이 존재를 하니 그 아이템들을 무작정 먹지 말고 적정한 시기에 먹어서 위기의 상황에서 잘 헤쳐 나가셔야 합니다. 총알 회피 별다른 노하우가 없습니다. 위에도 말씀드렸듯 게임을 즐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수없이 많이 쏟아지는 총알들을 문제없이 피하는 자신을 발견하실 수가 있습니다. 스테이지마다 1분이라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초기판에는 순조롭지만 스테이지가 올라가면서 여러 가지 벽면에서 나타나는 강력한 총탄들이 발사되니 잘 피해서 게임을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전체적 게임 흐름 게임의 난이도에 따라 촐알이 퍼 붓는 숫자가 틀려지니 초기엔 쉬운 모드부터 적을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조작방법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부스터 기능)를 사용하여 컨트롤을 합니다. 적절한 시기에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피해 주십시오, 부스터 기능 시 무적 모드가 되니 잘 조절하시면 쉽게 게임을 클리어를 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평점

 
 
 
 

게임스

 

딮스페이스 데쉬입니다. 레이저빔을 피해서 도망치는 주인공 모습이 우스꽝스럽네요. 플레이를 눌러서 굉장한 양의 레이저빔과 총탄을 피하러 가보시자고요.

초기판의 모습입니다. 시작과 동시에 가운데에 캐논포에서 총알이 발사가 됩니다.

총알에 맞으면 비참한 최후를 맞습니다. 위에서 주인공은 피를 흘리고 쓰러져있는 모습입니다. 저 잔인한 장면을 안 보시려면 끝까지 잘 피해야만 하십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모습이에요. 뭉쳐진 총알탄이 주인공 근처나 조금 멀리 가면 여러 개의 총알로 각각 분리되어 더욱 많아집니다.

총알을 피하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아이템들을 찍지 못했지만 위에 소개된 여러 아이템의 종류들이 등장합니다. 시간을 멈추는 아이템부터 단번에 모든 총알을 없애버리는 아이템 그리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아이템 등등 적절한 시기에 획득해서 게임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2 스테이지의 쉬운 모드입니다. 여러 벽에서 캐논들이 주인공을 괴롭힙니다. 1분의 카운터 시간 동안 잘 버텨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도망가는 게임의 종료되면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다시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중독성 게임 Depp space Dash의 소개를 마치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