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남북전쟁 게임 ☆ strategy defense8남북전쟁 이라는 게임인데, 말그대로 남쪽과 북쪽이 한쪽이 무너질때까지 피터지게 경쟁하면서 싸우는 재미있는 디펜스장르의 전략 게임 이랍니다. 성에서 터렛을 생산하여 각 길목에 방어선을 구축하고 병력을 돈되는데로 생산하여 적기지로 보내어 저기지를 무러트리는 방식입니다.

초기엔 터랫을 제일 먼저 만드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가격대비 효과만점 이랍니다.방어를 최우선으로 해야 나중에 밀려오는 적들에게 쉽게 전멸당하지 않습니다. 돈은 적들을 많이 죽일수록 많은 돈을 벌어들일수 있습니다.

그돈으로 병력다뽑으셔야되요 단 병사 몇마리차이로 이기고 지고 하거등요 그리고 병사 들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게임진행된후 시간경과 됨에 따라 한층 상승된 유닛들을 생산할수 있어여 몰론 가격은 비싸지만 방어구나 공격력이 대폭상승하니가요 싸구려 병력보다 값비싼 병력을 생산하시는것 추천합니다.

그러면 즐겁고 재미난 남북전쟁 한번 해볼가요. 최초에 캠페인모드님 싱글모드에서 게임을 진행하실수가 있습니다. 싱글모드보다는 캠페인모드가 정말 더 재미를 느끼게 하는 요소들이 많으니 캠페인모드에서 플레이하시는것을 추천드릴수 있네요. 간략하게 하는 방법은 일단 키보드는 필요없으시며 마우스로만 모든 조작을 할 수가 있으시면 게임상의 돈의경우는 오른쪽 밑부분에 나오시며 표시부분을 선택하시고 클릭하시면 유닛들이 생성하셔서 대결을 펼칠수가 습니다.

 

전략디펜스 남북전쟁 게임 플레이영상및 게임설명자세히 더보기

간략하게 알수있는 게임방식을 소개하는 부분인데요. 참고용으로 한번씩만 보시도록 하세요.

그래도 직접 플레이 장면을 보신다면 한층 게임하시기에 편하실꺼라 생각이 드는군요.

게임들어가시면 싱글모드랑 캠패인 모드가 있어요. 각자 원하시는 게임 하시면 되여 게임 초반에는 터렛설치하시고 병력

차근차근 생산하면되요 너무 성급하게 게임하시면 안되요 이게임 생각보다 쉽게 안끝나요 적기지 가깻다고 생각될때 함번에

적들이 처들어온답니다. 병력 최대한 많이 뽑아가지고 적기지로 내보내요 죽으면 계속보내요.

 

밑에 스크린샷 화면은 병사를 생산하는 건대여 숫자는 병사를 생산할수있는 금화람니다. 500원짜리 보이시죠 저게 바로 길목에 설치하여 방어하는 터렛입니다. 설치갯수가 한정되있습니다. 한정된부분이 조금은 그렇지만 충분하십니다.

위화면처럼 빨간지점보이시죠 그지점에만 터렛을 설치할수있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유닛들을 생산하시어 적들을 단 1초라도 신속하게 쳐치해야 적본진을 한대라도 더 때릴수있습니다.

1중앙에서 피터지라 싸우는대여 적들고 아군처럼 똑같이 터렛이 있습니다. 아군들 아무리 많이 달려가도 적들의 터렛에 많이 녹아 내린답니다. 그래도 죽어라 보내야되여 이게임 방식이 그래요.

초반엔 적유닉을 죽여도 금을 조금박에 안줌니다. 하지만 후반에 갈수롤 적을 하나씩 잡을대마나 엏어지는 금은 확실히 많아 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후반엔 유닛이 헐신 만을수밖에 없습니다.

병력수로 보아 아군이 조금더 우세한데 모 터렛지나면 절반이상죽어요 그리고 적 본진에서 계속 병력나오니가 아마 몇대 못때리고 다 죽을거에여 그래도 이런식으로 단몇대라도 때리면서 반복해야되요

남북전쟁 에전에 도스게임 때문터 많이 해봤는데 정말 이번 남북전쟁 재 생각으로는 참 잘만들엇다 생각들어요 남북전쟁 단순하지만 재미잇게 하셧을거라 생각드네여 옛날 남북전쟁 생각하면서 게임즐겨보세요.

1지금 남북전쟁 게임 화면은 게임중반에 접어들자 중급 유닛을 생산할수 있는 표시가 떳어요 오른쪽에는 방어터렛 업그레이드고요 최대한 325원짜리 병력 다 뽑아서 적기지로 보내세여.

중급유닛이 활성화되셨으면 더이상 기존 싸구려 병력들은 뽑지마세요. 돈아가와여 반드시 젤일 비싼유닛으로만 생산하시면 되요 방어력무지세고 공격력 엄청세니까요 재말 믿어보세영.

맵 중앙에서 한바탕 전쟁이 치열한데 과연 누가이길지 궁금하네요 보아하니 둘다 업그레이드 하나도 안되보이니까 병력수 많은 팀이 이기겟죠 아무나이겨라 이기는편 우리편.

이제 게임좀 풀려가는듯 싶내요 거의다 끝났죠 한번 게임끝나려면 적어도 10분이상걸리내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여 과연 10분안에 클리어할수있는지 한번 도전 해보세요.남북전쟁 게임의 묘미를 한층느낄수가 있을껍니다.

다른연관관련 게임등은 차후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