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달전에 구입한 송풍구거치대에 NAP-2000 제품의 리뷰를 작성해보네요. 아이링이라는 제품을 썼는데 노트5 스마트폰 삼성페이사용시 아이링때문에 제대로 작동을 안해서 이 송풍구 거치대로 구입하게되었지요.

아이링거치대 Iring Masstige ,Hook 다재다능한 반지형 스마트폰 거치대(차량용포함) 리뷰

제품의 외형이에요. 심플하게 생겼지요~~ 구입가격은 7천원인가 컴퓨존에서 구입을 했어요. 앞 포장지에 보면 어떻 사용하는지 잘 표기가 되어있네요. 

포장을 뜯어 보면 이렇게 플라스틱 포장지에 소옥 들어가 있어요. 생긴모습은 하이그로시에 레버를 조일수있는 나사와 그리고 집게 그리고 ,, 아무튼 간단하게 생긴모습이에요.

이부분이 바로 송풍구쪽에 삽입해야할 집게 부분이에요. 넣으신후에 레버를 돌리시면 꽉 다물어집니다.

집게라고 해야하나요? 스마트폰을 넣을부분인데 이렇게 위로 올리면 안쪽에 스프링이 있는지 제가 사용하는 노트5까지 넉넉하게 장착이 되었습니다.

그럼 직접 넣어 봐야겠죠~전에 제가 타고다니던 QM5 내부의 모습인데 이렇게 송풍구쪽에 집게 모양을 넣어주시면되세요. 그리고 집게바로 위쪽에 위치한 레버를 조이게 되면 단단하게 고정이 됩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모든 사진들이 스마트폰으로 촬영을 해서 안타깝게도 폰이 장착된 사진을 찍진 못했네요 ㅠㅠ , 나름 쓸만하긴 한거 같은데 단점은 잠금레버부분을 아무리 쌔게 조여도 조여지는 한계점이 있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을 찾는분들께는 그닥 나쁜 제품은 아닌거 같네요. 솔직히 3주정도 사용하고 단단하게 고정시키려고 꽉 조였는데 어이없게도 집게하단부분이 떨어져 나가서 지금은 휴지통에 버려졌지만 이 부분은 분명 내구성을 개선해야할거 같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