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작고 단순한 외모를 지닌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샤오샤오9 졸라맨 격투게임을  바로 플레이를 지금부터 즐겨보세요. 아마도 플래시 게임 중 9탄까지 나 온게임은 샤오샤오 밖에 없을 거예요. 

그만큼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생각되네요. 이번 작품은 1~8탄까지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게임성이 좋습니다. 부드러운 움직임과 액션 그리고 타격감 경쾌한 사운드가 잘 어우러져 있어요.

이 작품을 해보시면 싸우는 방식이 예전 오락실에 있던 파이널 파이터랑 똑같은데 스틱맨 캐릭터가 앞으로 가면서 나타나는 적들을 모두 제거하면 됩니다.

주먹으로 날리고 날라차기를 하고 적들에게 둘려 싸여있을 때는 필살기를 사용하여 빠져나오면 됩니다. 하지만 필살기를 사용하면 체력이 조금 줄어들게 되니 가급적 위험할 때만 쓰세요. 

일반 적들을 잡다 보면 보스급이 나타나는데요 1:1로 싸움을 하는데 상당히 잘 싸워요. 보스를 우습게 보면 안 되니 여러분들은 신의 컨트롤을 해야 간신히 이길 수 있어요. 언제나 즐거움을 주는 타격감 넘치는 스틱맨 게임을 한번 도전해보세요.

조작방법

캐릭터 이동 - 좌/우 방향키, 기본 기술 - Z, 점프 - X, 특수기술 - C

Xiao Xiao 9 (Fight Man)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역시 이 시리즈는 직접 해보면 알 수 있듯이 재미는 타격감입니다. 게임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렇게 단순한 캐릭터로 어찌 이런 표현렬을 낼 수 있을까요.

 

원하시는 조작 key를 플레이어가 원하는 데로 체인지할 수 있어요. 제일 문안한 조작 방식은 키보드 화살표 방향키와 zxc 쓰시는 게 제일 편할 거 같네요. 왼손잡이 분들은 다른 것으로 설정해야겠죠.

 

검은색의 캐릭터가 플레이어가 컨트롤하는 캐릭터입니다. 앞에서부터 차례로 적들이 몰려오는데요 인정사정없이 펀치를 날려주세요 퍽퍽 날아간답니다. 많은 적들이 몰려오면 뒤로 잠깐 빠지세요.

 

상당히 난이도가 있는 게임인듯한데 아무리 컨트롤 잘해도 무수히 많은 적을 혼자 상대하기에는 역부족이라는 거죠 그레도 어려움만큼 재미있어요 예전에 오락실 게임하는 기분이에요.

 

적들은 계급이 있는데 진한 색을 나타내는 적일수록 더욱 강력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갖고 있습니다. 게임 상단 우측 보시면 적들 체력 게이지가 보이는데 왜 이토록 안 죽는지 모르겠어요.

 

타격감은 정말 좋은데 몬스터들이 잘 안 죽으니 짜증도 나네요. 팔도 아프고 연달아 공격하면서 타격감을 느낄 정도면 몬스터가 죽어야 하는데 등장하는 이놈들 체력은 대단합니다.

 

주인공이 구석에 몰리자 필살기를 사용하는데 공중을 돌면서 발차기 용권 선풍각이라고 하나요 암튼 필살기를 사용하면서 위기에서 빠져나오지만 주인공 체력이 조금 줄어듭니다.

 

적들은 각종 무기들을 사용하는데요 무기는 강목이나 쇠파이프 그런 거예요 무기든 녀석들 오면 그냥 가시면 한 대 맞아요 날 라차리를 보여줘야 합니다. 무기 들고 있는 몬스터들에겐 날라차기가 효과적입니다.

 

헉 보스와 맞짱을 뜨는 장면입니다. 보스 도대체 체력이 얼마인지 상상이 안 가네요. 분명 수백 대 때렸는데 아직도 에너지가 노란색으로도 안 변하는데 정말 보스는 사기 캐릭터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보스에게 잘못 걸리면 싸우지도 못하고 한 번에 죽을 수 있어요. 연속 콤보 잘못 걸리면 그 자리에서 하늘을 보게 답니다. 보스와 싸울 때에는 치고 빠지고를 잘해야 승리할 수 있어요.

 

그래픽은 화려하지 않지만 사운드 죽여주고 타격감 좋고 게임 스토리 자체가 마음에 드네요. 사용자 여러분도 어려움 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한번 접속하셔서 끝판까지 클리어해 보세요. 초기에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 하지만 샤오샤오9 졸라맨 격투 게임을 꾸준히 플레이를 하셔서 격투 실력 좀 쌓으면 끝판 왕까지 클리어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