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작품을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누려온 작품인 무설치로 바로 즐길 수 있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직접 해보세요. 주위 사람들과 팽팽한 실격을 겨루던 기억이 문득 떠오르게 하는군요.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들이 서로 다른 필살기를 사용하고 있으면 스킬 임팩트와 정교한 사운드가 하나로 이루어져 보다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갖고 있어요.

참 여러 다 향한 버전 등으로 등장을 하고 있는 작품으로 오늘은 유저들께서는 원하시는 캐릭터를 하나 골라 컨트롤 싸움을 펼쳐 보이기만 하면 되는 상당한 타격감을 지닌 게임이랍니다.

실력들이 상당히 향상이 되어서 제거를 할 수 없다는 것을 몸서 알 수 있을 정도로 숨 가쁘게 몰아세우고 있는데 집중하지 않는다면 이길 수 없을 것입니다.

조작방법

조작키 - 방향키 / zxc / asd / qwe Shift (코인 넣기) / Enter (게임 시작)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과연 이번에는 또 어떤 식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것 같은데 새롭게 등장할 때마다 다른 캐릭터들을 하나씩 골라가면 플레이할 수 있어 오랜 시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키조작 방법은 위에를 참고해보아요!!

 

각 기술과 필살기들을 전작과 똑같이 플레이되는데 조작 면에서는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다는 좋은 장점을 바탕으로 적들을 보다 순조롭게 한 명씩 무찔러 나갈 수가 있어요.

 

각 서로 다른 영웅들과의 짜릿한 한판 승부를 펼치는 격투액션 게임으로 총 3라운드를 진행하게 되면 가장 먼저 2라운드를 가져가는 자가 승리를 하고 다음 상대와 재대결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게임과 똑같이 진행됩니다.

 

날아 차기를 멋있게 해주고 있는 모습으로 이 녀석 한번 화가 나면 온음을 이용하여 강력한 불꽃을 내뿜어 상대에게 강력한 공격을 입게 하여 체력 게이지가 줄어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주어진 시간 안에 경기를 끝나 져 야 하면 둘 사이 ko가 되지 않았다면 체력이 조금이라도 더 많은 쪽이 승리를 하는 식으로 미션이 플레이되고 있으니 체결을 키워 나가 주도록 노력해야만 합니다.

 

이렇게 모두 이기고포즈를 취하면서 즐거운 모습을 하고 있는 주인공 언제 모아도 기술들을 써나가면서 플레이하는 모습이 정말 싸움에 고수 다운 이미지를 보여 주고 있다고 생각되네요.

 

이런 하필이면 똑같은 캐릭터가 한자리에서 대전을 벌이게 되었답니다. 서로 같은 기술을 사용하는 캐릭터인 만큼 더욱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한치의 양보도 없는 컨트롤을 발휘해야만 이길 수 있는 상대입니다.

 

아쉽게도 이번라운드는사용자계서 가져 가져 가 버리는데 여러분께서는 이제부터 단 한 번의 경기를 패배하지 마시고 컨트롤 해주세요. 여러 가지 대전 상대들의 스테이지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무사히 승리를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지금 보시는 것이 바로 이 주인공의 초 강력 필살기로 기가 채워지면 빈틈을 노려 가면서 한방씩 공격을 성공적으로 이루게 된다면 쉽게 적들을 전부 물리치게 되어 있어요.

 

신속한 공격을 보이고 있어 플레이할수록 높은 박진감도 느낄 수 이 슨 것 같아요, 현재까지는 예상할 수 없는데 둘 다 한방씩 얻어 맞고 체력이 조금씩 똑같이 소진되는데 더욱 긴장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뭐 이번 라운드는 수행하고 있을 정도로 간단한 기술조차도 피하지 못하고 이하게 대방의 기회를 노릴 수 있어요. 둘 다 킹 오브 파이터즈 98 게임하기를 지금 키보드를 사용해서 컨트롤을 하면서 바로 플레이를 해주시고 해당 작품을 통해 타격감을 즐겨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