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화끈하고 통쾌한 액션을 자랑하는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랍니다. 재미있는 만화 속의 주인공들을 컨트롤하여 격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실제 주인공들이 사용하던 기술들과 필살기를 직접 시전 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가 있는 게임입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악의 무리들이 나타나면 가장 먼저 달려가 적들을 물리치는 나루토와 그리고 그의 라이벌인 블리치 두 영웅은 공통점이 두 명의 주인공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악의 무리를 최선을 다해 물리치는 대단한 영웅심을 갖추고 있지요. 

이 두 명의 주인공들이 서로 전력을 다해 싸운다면 과연 누가 승리를 할지 예측할 수 없는데 팽팽한 전투를 보일 것이라 말할 수 있어요. 

그러면 이 시간부터 다양한 액션감을 느낄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다 함께 플레이를 한번 보여 주세요. 그럼 여러분들께서 실력으로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을 사정없이 때려눕혀 보도록 하세요!!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위에처럼 컨트롤을 하면서 키를 눌러서 대전을 할 수 있습니다. 유저들은 순조롭게 액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멋지고 화려운 스킬들을 내 마음대로 사용하면서 상대 선수와의 박진감 넘치는 즐거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참 다양하게 캐릭터들이 있어 골라가는 재미도 상당히 느낄 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블리치의 메인 주인공인 이치로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 다른 영웅들과는 달리 인간의 몸으로 강력한 월하 천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체력이 양쪽 다 비등하게 진행되는데 이때 강력한 필살기를 성공한다면 승리를 거둘 수 있게 되겠죠. 서로 한방 대미지를 갖추고 있는 캐릭터인 만큼 양보 없는 팽팽한 전투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난이도가 나오는데 사용자 실력에 맞게 조절을 해주시고 플레이해주면서 모두 클리어하고 나면 조금씩 높여 나가면서 실력을 쌓아 가는 것이 우선순위라 생각되는데  이 시간 컨트롤하면서 싸워 주세요.

 

여성의 몸이지만 그 어떤 캐릭터보다 빠른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력한 기술과 필살기를 사용해도 쉽게 피해 버리고 있어 조금은 강력한 대미지로 제압하기는 힘들게 느껴지는 영웅이라 말할 수 있는데 근접 공격을 유도해주세요.

 

나루토가 등장하여 변신 스킬을 사용하려는군요. 각 캐릭터마다 변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일정 시간이 모두 지나게 되면 다시 원례 상태로 돌아오고 있는데 적당한 시기에 사용하면서 상대를 빠르게 제압해야 해요.

 

주어진 시간 안에 모든 전투를 끝마쳐야 합니다. 만약 시간이 모두 경과 대었는 데로 패자가 나타나지 않은 경우에는 체력이 조금이라도 더 많은 선수가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각 라운드가 진행되는데 체력이 적은 선수는 필사적으로 공격을 해야 합니다.

 

이번 라운드는 아무래도 나루토가 영웅을 순조롭게 물리치는 것 같아요. 하지만 각자 모든 캐릭터는 한방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초강력 필살기를 소유하는데 상대가 쓰러지는 순간까지 방심은 금물입니다.

 

한 판은 간단히 승리로 가져가고 또다시 새로운 이 라운드가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이번만 또 이기면 선수를 가볍게 물리치고 다른 영웅과 치열한 공방전을 통해 계속해서 한 명씩 물리치면서 최종적으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어요.

 

오래전부터 두 개의 작품 모두 다 좋은 흥행을 보여주는데 블리치 주인공들과 나루토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서로 싸우면 누가 이길까 하는 생각을 하곤 하였는데 이렇게 게임으로 등장한 것을 보니 기분이 남다르게 느껴지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재밌게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플레이하면서 모든 대전 상대들을 모두 쓰러트려서 싸우기 챔피언이 되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