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과일을 선택하라면 전 파인애플을 주저 없이 선택할 겁니다. 어렸을 때 과일 중 제일 비싸서 웬만큼 집안 형편이 좋아요. 맛볼 수 있는 것으로써 초등학교 때까지 단 한 번도 먹지 못했으니까요.물론 생과일이 아니라 슈퍼에서 파는 통조림에 들어있는 것은 먹어 보긴 했지만 달달하기만 하지 진한 향이 입안에서 퍼지는 맛은 전혀 느끼지 못했답니다.무더운 여름철 맥주 안주로 파인애플 정말 좋죠. 일반 사과나 바나나 수박보다는 이것을 한입 넣고 있으면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을 즐기면서 맥주의 쓴맛을 잊을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인지 지금까지도 과일중에서 파인애플이 가장 맛있는 것 중 제일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먹기에는 불편하지만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었다가 칼로 썰어 한 조각씩 먹으면 너무맛있어서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워올리게 됩니다.

비록 먹지는 못하지만 보기만해도 배가 부를것 같은 작품을 모두 완성해보세요.

  

 

 

정말 어렸을 때는 정말 꿈속에서라도 단 한 조각이라도 먹고 싶은 마음에 주문을 외우고 잔 기억도 나는군요. 아마 저와 동감하는 분들 많을거라 생각을 하는데 제 말 맞죠?.

달콤한 향기가 은은하게 퍼져 나가는 열대야 과일 현대에 와서는 전혀 부담 없는 가격으로 그 누구나 손쉽게 구입해서 맛볼 수 있으니 너무 행복한 것 같아요.


접기이야기는 안하고 계속 파인애플 말만 하네요. 일단 외형이 될부분의 조각조각들을 모아서 만들어주셔야 하세요.




 

지금 보시는 모양은 먹기 편하게 두툼하게 칼로 썰어 놓은듯한 모양을 하고 있는데 여러분들 그냥 보고만 있어도 먹음직 스럽으면서 실제하고 너무 똑같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이제 과일의 꽁지를 만들기 위해 강사님께서 푸른 색종이를 선택하여 접어나가기 시작하는데 여러분께서는 그냥 끝까지 영상을 감상하면서 똑같이만 진행해 주시면 되십니다. 요즘은 너무 많이 수확이 되어서 예전에 비해 10배 이상 싼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데 그래서인지 사람들에게 점점 멀어져 가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