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boxhead cheat이번소개할 게임은 일반판에 이어서 박스헤드2무적판 입니다. 사방에서 몰려드는 적들을 물리치고 박스를 먹으면 무기도 추가되고 나름 스트레스가 풀리는 편인데,맞아도 에너지가 달지 않으니 맘편하게 게임할수 있다는 장점도있습니다.물론 2인용으로도 즐길 수 있고요 시작전에 컨트롤을 누르면 조작키도 확인할 수 있고 바꿀 수도 있죠 조작키도 아주간단해요. 키보드로만 조작하니 총알은 스페이스바 사용하면되고요.

각종 미션도 싫증나지 안고 무지 재미있는데까 미션도 다 한번씩 클리어해보세요. 박스헤드의 재미를 맞보실수가 있습니다. 총맞아도 안죽기에 긴장감이 널 가긴 사실이지만 그만치 손쉽게 미션들을 클리어 할수있는데 좋죠.

박스헤드의 초기시작하는 모습입니다. 조작하는 방법의 경우에는 제가 그전에

작성했었던 조작법을 스샷해서 본문 상단부부은 올려드렸으니 그부분을 참고하셔서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되십니다.

좀 잔인 하네요박스헤드2인용무적판 적들이나 주인공은 모두 좀비형레고캐릭터인데 빨간 피 흑 뿌려지는게 좀 잔인한 것 같기도 하네요 .

아무튼 맵이나 여러가지를 직접 고를 수 있는데 참고하시기 하세영.

무한으로 좀비레고들을 쏴죽이세여  저렇게 뻘건 피바다가 됩니다 완전 19금 게임될듯 잔인하지만

 이게임은 잔인하 빼면 별로 인기없을듯해요 가혹 이런재미로 게임하시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주인공은 여러 장벽들 사이에서 앞으로 돌진해서 주인공에게 덤벼드는 모든 좀비들을 다 처치를 하셔야 하십니다.

 순간 방심했다가는 일반판에서는 바로 킬당하지만은 무적판이기에 손쉽게 모든 등장하는 좀비들을 처치가 가능합니다.

1너무만은 좀비들한태 둘러쌓였는대 간단해요 빙빙돌면서 무한총질해대면 좀비 레고들 막터집니다.

 그런대 이동속도가 다른 좀비에 비해 좀 빠른듯 싶내요 나만 그런건가.

캬~한방에 집단샷 죽이죠 박격포 한방으로 뭉쳐있는 레고좀비들 작살내는게 타격감 정말 최상입니다. 

저런무기를 무한으로 쓸수 있어야 되는대 권총만 무한으로쏘니 영때깔안나요.

화면 스크린샷사진이 조금 너무 흐리게 나왔네요. 화력이 센 대박강한 무기를 발사한 모습입니다.

일반판을 기준으로 스샷을 찍어서 이런모습이 나오는데요. 몰려드는 좀비들을 총을 이용해서 전부 제거를 해야합니다.

 불쌍하다고 좀비를 그냥 내뒀다가는 역으로 자신이 당하니 모두 처치를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