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Cube Battle Royal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출시한지는 한참 오래되었지만 지금도 많은 분들께서 사랑하고 있는 레이즈 1(RAZE1) 버그판입니다. 빠른 게임 진행과 여러 가지 재미난 요소들이 많으며 처절하게 치열한 총격전 전투를 즐겨보세요. 일반판의 경우에는 상당히 높은 난이도를 제공하고 있어서 너무 어려워 레이즈 1 버그판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럼 지금 올리는 이 총게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게임 스토리는 외계인들과 인간이 여러 가지 요소로 무자비한 전투를 벌입니다.

주인공을 조정해서 여러적들과 전투를 벌이시면 됩니다. 레이즈1치팅판의 경우에도 일반판과 마찬가지로 퀵play모드와 캠패인 모드로 플레이를 진행하실수가 있으시며 족종은 인간이나 외계인중 한종족을 택일해서 여러 레벨을 깨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슈팅게임보다는 더욱 화끈하고 타격감 까지 느낄수 있는 화끈한 전쟁액션 슈팅을 경험 해보세요. 게임방법은 방향키를 이용하여 주인공을 이동하실수가 있으시면 마우스로 공격을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무기교체의 경우에는 1부터0까지 아니면 QE키를 눌러서 무기를 체인지 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판에서 스트레스 받으며 했던게임이 버그판의 경우에는 아무리 총에 맞고 레이저건에 맞아도 죽지않으니 쉽게쉽게 게임들을 클리어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조작방법까지 전부 설명해드렸으니 치팅판/무적판의 화끈한 전쟁을 벌여보세요.

약간은 음침한 분위기를 하고 있는 첫화면입니다. 이번 캠페인 및 퀵 매치를 통해서 게임을 하시면 되시며 그리고 옵션을 통해서 게임 내의 세세한 부분들을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전부 게임을 즐길 준비가 되셨으면 둘 중 하나를 클릭하셔서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자세한 게임 컨트롤 방법입니다. 위에 설명드린대로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캠페인 모드의 화면인데요. 여러 가지 레벨을 택해서 캠페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화끈하고 멋진 게임을 진행하는 화면입니다. 여러 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여러 무기들이 나오는데 드롭된 무기들을 전부 획득해서 적을 전부 처치를 하면서 진행을 하십시오.

슈팅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명작 레이즈 1 버그판입니다. 다음에도 더 재미난 게임으로 찾아뵐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