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아마 이 게임은 안 해보신 분이 없을 만큼 국민 겜인데요, 바로 개미 게임 버그판이랍니다. 해충이 등장해서 맛있는 케이크를 검은색의 해충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내는 디펜스 형식의 게임으로 총 8조각으로 나누어져 있는 달콤한 음식을 안전하게 지켜 내 주시는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됩니다.

가장 우선적으로 순조로운 운영을 하시려면 개미들이 출몰하는 굴 근처에 여러 가지 공격을 할 수 있는 터렛들을 집주 도적으로 설치를 하여 무한 공격을 펼쳐 나가야 이 무난한 클리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돈이 모이는 돼로 밀집하여 배치를 해야 한답니다. 그럼 여러분들은 멋지게 인간의 적 해충들을 지금부터 등장하는 모든 적들을 박멸해주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반응형
 

 

해당 버그판을 플레이할 때 추운 겨울이 다 지나가고 봄기운이 맴돌면서 꼭꼭 숨어 있어 게미들이 봄기운에 힘입어 먹이들을 찾아 집 밖으로 뛰쳐나오는데 일반 가정집에서도 상당히 흔하게 볼 수 있는 작은 해충들 조금만 음식 찌꺼기가 떨어져 있어도 여러 마리가 몰려와 집으로 가지고 가고 있죠.

우선 시작하기 전에 이런 방식으로 개미굴을 포위하듯 타워를 설치해야만 나오는 족히 잡을 수가 있으며 먹이를 찾아들어 가려해도 입구 앞에서 공격을 하는데 일석이조의 공격을 가할 수 있는데 가장 효과적인 배치라고 설명드립니다.

무기 또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지만 머니가 상당히 많이 필요하게 되어 있어 상당히 많은 몬스터들을 제거하면서 높은 단계의 레벨을 완수해야지만 좋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되네요.

각 무기마다 서로 다른 공격 범위를 가지는데 너무 떨어져 분사시켜 놓지 마시고 한꺼번에 밀집 사격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가깝게 붙여 놓는 것이 조금 더 순조롭게 각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레벨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굉장한 공격에도 불과하고 몇 마니라 공격 범위를 빠져나와 음식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는데 공격 형태를 갖추지 않고 지점으로 이동을 하는 만큼 캐릭터는 어쩔 수 없이 강탈을 당하게 되는데 참고해 주세요.

가급적 충분한 돈이 모인다면 달콤하고 맛난 음식이 놓인 자리에도 한두 개 정도를 설치해야 조금 더 안심하고 딸기 케이크까지 다가갈 수 없도록 하는 것이 환율적으로도 안정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강력한 대포를 발사하면서 굉장한 대미지를 보여주는 대포를 업그레이드하여 많은 적들이 몰려나온다 할지라도 여러 대가 동시에 일제사격을 벌이고 있어 쉽게는 이번 목표지점까지 도달을 할 수 없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레벨이 높아만 갈수록 굴속에서 강력한 체력을 지닌 어미들이 등장하는데 여러분께서는 전략을 잘하면서 더욱 안전하게 음식물을 잘 지켜 내면서 굴 속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열심히 막아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현재 내 가지의 종류를 입구에 대기시켜 놓고 연속 사격을 진행하는데 보다 많은 타워를 건설하기보다는 적지만 충분한 성능을 최대한 올려 주시는 것이 높은 레벨에 도달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주는데 꼭 기억해 두세요.

미국에서는 여러 종류의 해충 벌레들이 굴 밖으로 뛰쳐나와 수없이 음식을 가지로 몰려오고 있는데 공격형 타워를 건설하여 마구 공격하면서 점수를 쌓아 가는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모든 조각을 강탈당하게 되면 망설임 없이 게임 종료되는데 많은 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보세요.

여덟 조각 맛있는 케이크를 모두 빼앗기게 되면 실패로 돌아가고 있는데 높은 단계에 레벨을 달성하기 전까지는 방심하지 마시고 열심히 일개미들을 제거해 나가 주시면서 즐거운 개미 게임 버그판 디펜스를 최대한 마음껏 즐기수 있는 시간들을 만들어 나가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