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발사된 로켓이 가장 멀리 날아가도록 컨트롤해주는 게임으로 공중에 떠나다는 아이템들을 먹어 나가며 서 천천히 이동을 하고 있어요. 상하로 열심히 움직임을 보여주신다면 마음껏 높은 레벨까지 도착해 낼 수 있어요. 비행할 수 있는 에너지가 주어지는데 비행을 하면서 물방울 모양으로 하늘색으로 되는데 필수로 획득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참 단순할 만큼 어렵지 않으면서 누구든지 쉽게 플레이 하면서 만족할 만큼 미션을 달성하실 수 있는 게임으로 점점 점수를 완수하면서 초기보다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가 있는데 더욱 열심히 플레이 하면서 최고로 높은 점수를 만들어서 아무도 따라오지 못하도록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Crazy Rocket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좌우키

 
반응형
 

 

스타트를 눌러 주시며 바로 로켓이 발사되어 유저들께서 긴급하게 운전을 도맡아 해야 한답니다. 지금 화면에 보이는 원형의 톱니바퀴처럼 생긴 건 이 등장하는데 유저분들은 모두 피해야 합니다.

왼쪽이 바로 여러분께서 컨트롤해야 하는 로켓이고 중앙이 바로 피해야 할 강력한 장애물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측에 있는 것이 바로 비행을 지속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체력 아이템과 점수를 더욱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아이템들이랍니다.

미션이 시작되면 비행선이 파괴되거나 에너지가 모두 떨어져야만 지금 이 게임이 종료되고 있습니다. 별다른 업그레이드가 주저이지 안아서 반드시 현상태로 장애물을 알아서 잘 피해야 합니다.

바로 앞에 노란색 별이 둥둥 떠있능니 서둘러서 다가가서 놓치지 마시고 필수로 먹어 나가면서 점수를 점차적으로 열려 나가면서 유익한 플레이를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주도록 하세요.

연속해서 나타나는 장애물 생각보다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진 않지만 다양한 생각을 해보아도 이 게임은 너무 단순할 만큼 어린이들이 플레이하여도 상관없을 것이라 예상되네요.

또다시 별을 획득하면서 4500점이나 먹어 가고 있는데 고득점을 노리고 싶다면 당연히 별을 빼놓지 마시고 획득해 이동을 해야만 원하는 목표 점수를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황상 줄어들고 있는 체력을 유심히 지켜보시면서 모두 떨어지기 전 헤 등장하는 체력 아이템을 하나씩 먹어 나가면서 조금이라도 멀 이 날아가서 높은 점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별은 연속해서 먹어 나갈 때마다 500점씩 중첩이 되면서 쌓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최대한 많이 먹어 나주 가세요.

참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플레이가 되는데 초 간단한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이나 단순한 게임으로 짧은 시간에 잠시 진행할만한 게임은 찾는 분들이라도 강력히 소개해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보다 멀리 날아오르기 위해서는 체력도 중요하지만 장애물에 걸리지 않고 무사히 이동할 수 있게 도와주는 키보드 컨트롤만 가장 우수한 성적을 만들어 낼 수가 있게 됩니다.

이렇게 연료 아이템을 먹어 나가면서 점차적으로 줄어들고 있는 체력을 일정치 올려 나가면서 더욱 비행을 열심히 하룻 있게 도와주는데 이번 물건이 등장한다면 반드시 먹어 줘야 이동을 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