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플래시 하면 가장 으뜸인 것은 아무래도 수없이 밀려온 몬스터를 공격하여 제거하면서 안정하게 방어서는 구축해 나가는 것과 또 다른 하나는 지금 보여드릴 것과 같이 멀리 날리기와 같은 장르들이 매우 높은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요. 로켓 날리기 게임은 오직 작은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즐거운 플레이를 하세요. 검은색의 옷을 입고 등장한 주인공 일명 밤도둑이라 할 수일을 정도로 매 매번 달려갈 때마다 경찰들이 이곳저곳 살펴보니 이동 중 소집해 주세요.

로켓 날리기게임 첫화면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Rocket Clash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반응형
 

 

큰 로켓 미사일 하나만 있으면 있으면 아무도 세상 어디던지 쉽게 여행할 수 있은 최고의 교통수단이라 모든 사용자 들게 전해 주고 있을 정도로 높은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시작 화면으로 우스 스페이스바를 눌러 주시면 왼쪽 화면에 있는 바늘이 열두 시 지점에 멈춤 다면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하면서 주어진 미션을 더욱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가 있어요.

이렇게 준비과정을 모두 끝마치고 이제 비행을 위해 이 주인공은 멋진 포즈를 취하면서 가장 멀리 날아가기 위해 중심을 최대한 정확하게 해 주시고 게이지는 항상 12시를 가리키도록 하세요.

드디어 출발이 되는데 자세를 보아하니 초기 일어설 때보다는 지금과 같이 미사일을 곧게 안저 있는데 이 시간부터 집중력 올려보세요.

각도기 게이지는 항상 정중 양에 위치할 수 있도록 마인트 컨트롤해야 한답니다. 또한 UPGRADES는 돈이 모인다면 아끼지 마시고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올려 주세요.

비행 중에서도 그냥 가만히 떨어질 때까지 바라보시는 것이 아니라 공중을 달아 다닐 때에도 주변에 나타나고 있는 여러 다양한 아이템들을 먹어야 합니다.

가장 좋은 점수를 달성하는 데 있어서는 아무래도 가장 멀리 이동하여하고 그다음 날아가던 중 등장하고 있는 물건들을 반드시 먹어 가면서 포인트를 쌓아 갈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날아 가던중 무개 중심에 신경 쓰지 못하게 되면서 여지없이 맨땅에 얼마 가지 못하고 헤딩을 하게 되는데 그만큼 점수를 적게 보상받을 수 밖에는 없다 할 수 있어요.

최대한 탄력을 받을 수 있도록 컨트롤 해쟈수야 기록을 새롭게 경신해 나가고 싶은 유저들이 있다면 적당히 컨트롤이 미스 나지 계속해서 앞으로 날아가세요.

자 이렇게 총 8가지로 유저들께서 각 미션을 통해 보상받은 골드로 원하는 것을 구입할 수가 있으며 또한 총 다섯 단계로 하나씩 올려 나갈 때마다 금전이 많이 올라가고 있어요.

좌측 에너지가 바닥이 나 버린다면 게임 오버되는데 모두 차감이 되기 전해 신속하게 이번 미사일을 올라타 열심히 움직여 가며 놀라운 기록을 새롭게 경신해 보도록 하세요.

매번 경찰들을 피해 빠져 나가는 주인공 얼마나 많은 물건들을 훔쳤으며 경찰들이 대 도시를 이렇게 가득 매우고 있는 것일까요. 주인공이 안전하게 탈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