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하면할수록 중독성이 있고 재밌는 이번 병맛 미친 게임은 시공간을 뛰어넘는 플레이를 한껏 펼쳐갈 수가 있는 신기한 게임으로 앞으로 이동하면서 등장하는 블록들을 피하거나 적들을 처 부시면서 점수를 얻을 수가 있어요. 무제한으로 이동하면서 순간적으로 화면이 뒤바뀌거나 여러분들이 컨트롤하는 캐릭터가 다양한 종류도 돌변하고 있어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미니게임들이 도중에 등장하고 있어서 더욱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가지고 있는 만큼이나 지루함을 한꺼번에 날려 버릴 수 있는 기회를 꼭 한번 가져 보시도록 하세요.

미친게임 Up down ready 첫화면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반응형
 

 

한 번에 여러 가지 게임을 운영할 수가 있는 게임으로 비록 상당히 짧은 시간 동안 진행이 되고는 있지만 최종 스테이지까지 클리어 하기가 상당히 번거로움을 보여주는 난이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반드시 좋은 점수들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많이 이동을 해야 하는데 마우스 이동이 서투르다면 결코 좋은 점수를 획득하지 못하고 꾸준하게 충돌을 통해 실패를 경험하게 됩니다.

목적지까지 무사히 들어가게 되면 한 단계식 레벨업을 하게 되어 있으며 한층 더 높아진 LEVEL인 만큼 점점 더 복잡하고 어려운 장애물들이나 몬스터들이 등장하여 무수한 공격을 펼쳐 내고 있어요.

이번에는 유저께서 신기하게 생긴 괴물로 변해 벼렸는데 이 녀석은 특별히 공격할 수 있는 무기가 주어지지 않고 있는데 반드시 회피를 해주시고 결코 뜨거운 용암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제 점수가 2000점대를 기록하고 있으며 보다 좋은 기록을 세우기 위해서는 1 만점대 까지는 가야 할 것 같아요. 현재 녹색으로 되어 있는 기다란 막대기는 일종의 장애물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 이번에는 상당히 귀여운 유니콘을 컨트롤하게 되는데 무지개 동상에서 마구 뛰어노는 모습을 담고 있어요. 하지만 여기서도 험난한 함정들이 속속 등장하는데 긴장 풀면 안 됩니다.

다시 레벨업을 통해 초기 비행선으로 돌아왔네요. 이렇게 계속해서 업을 진행할 때마다 생각하지도 못한 모습으로 변해 버리는데 유저께서는 만반의 준비를 다해야 할 것 같아요.

정사각형의 모양으로 큰 픽셀을 모여주는데 계속해서 날아오는 총알들만 피하면 됩니다. 또한 보라색으로 되어 있는 모스 터는 특정한 공격을 하고 있지 않고 있는데 신경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이것이 보너스로 주어지는 게임으로 우측에서 큰 몬스터들이 등장하는데 상하로 신속하게 피해만 주시면 순조롭게 득점으로 연결하여 재미를 느낄 수가 있어요.

꼭 상당히 오래전 해보았던 팩멘에서 등장하는 괴물들이 다수 등장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고 있어요. 그때 당시에는 가장 보편적인 방식으로 누구나 마음껏 플레이할 수 있었던 게임이기도 하지요.

한 번에 여러 개를 무료로 즐길 수가 있는 최고의 장점을 이루고 있는데 서둘러서 이 시간부터 신속히 단계별로 정확하게 원하시는 대로 마무리하면서 마지막까지 잘 싸워 주시기 바랍니다.

별다른 엔딩을 가지고는 있지 않으나 지루함을 함 꺼 날려 버릴 수 있는 좋은 미션을 지니고 있는데 누구나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미션들을 수행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