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Love and Treasure Quest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아무도 살고 있지 않은 유령의 집에서 무사히 탈출을 해야 하는 두뇌게임으로 주변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힌트들을 찾아 문제를 풀어내는 방식으로 추리와 비슷한 식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왠지 두뇌 게임을 하다 보면 오싹한 기분이 감돌 것 같은 게임이지만 실제 플레이하게 되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상반된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갑작스럽게 무언가 신속하게 등장하곤 하지만 부담이 가지 않을 만큼 큰 두려움을 느낄 수가 없어요.

모든 것이 마우스 클릭 하나로 진행되고 있어 한 손으로 의심이 가는 지역을 선택만 하면 쉽게 풀어 나갈 수 있습니다.

 

이번 플레이 에서는 포인트 앤 클릭 방식으로 현재 갇혀 있는 공간 안에서 벗어나기 위해 여러 방들을 순찰하면 단서가 될 만한 것을 직접 찾아 주시면서 모든 방들을 확인을 해야 합니다.

그렇게 복잡하게 않은 방식의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어 다른 퍼즐이나 추리게임과 상당히 쉽게 탈출에 성공하여 정해진 미션을 금방 클리어할 수 있는 게임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이곳저곳 여러 방향으로 클릭을 하게 되면 다른 방으로 이동하게 되면서 지정된 지점을 클릭하는 순간 준비되어 있던 이벤트로 열리고 있어 약간 깜짝 놀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누구나 미션을 성공할 수가 있으나 주된 목적으로는 제일 단시간 안에 클리어할 수 있도록 집중력과 관찰을 통해 힌트들을 모조리 찾아 줘야 합니다.

이번 게임은 아마도 오분 안에 모두 클리어한다면 유저들께서는 가장 우수한 머리를 가지고 있다 해도 좋을 만큼 보통 사람들을 대게 20분 에서 30분 정도 소비해야지만 끝낼 수가 있습니다.

마귀 할멈과 프랭크 슈타인이 등장하고는 있으나 아무런 무서움을 느낄 수가 없어 호러 게임이라는 생각이 상당히 조금도 들지 않을 정도로 모든 연령대가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도 있어요.

숫자 3개를 써넣어야 하는 금고 이곳은 어떠한 경우라도 정확한 숫자 세게를 조합하여 넣어줘야지만 쉽게 잠겨 있던 것이 열리고 안에 들어 있는 단서들을 통해 더욱 신속하게 미션을 공략하실 수가 있어요.

유저들께서는 오직 마우스 클릭을 하면서 어떤 식으로 변화가 이루어지는지 자세히 살펴보시면서 상황에 따른 재미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것 같아 참 좋네요.

여러분들이 하나씩 힘들게 구한 아이템들을 조합하여 힌트를 찾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가 있으며 물건들을 찾는 대로 주인공의 인벤토리 안으로 자동 저장이 되고 있어 아무 문제없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을 보시면 괴물들이 곳곳에 몸을 숨기고 있는 것을 감상할 수 있으나 출현하고 각 몬스터들이 징그러운 표정이나 무섭지 않게 플레이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