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기가 오기 전까지만 해도 이 녀석들이 지구에서 서식하면서 온갖 곡식과 동물들을 잡아먹으면서 살아왔다는데 아마도 빙하기가 오지 않았어도 공룡 등을 죽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는데 이유는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 지구 상에 먹을 수 있는 것이 단 하나도 남아나지 않기에 굶어 죽었을 거라 생각을 합니다. 

대부분 공룡을 접는 데는 많은 시간이 필요로 하는거 같은데 해당작품은 10분내외로 만들수가 있는 작품이랍니다.


요약글 및 스샷소개

 이번 작품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종이 접기이므로 단 십이 분 만에 모든 걸 완성하실 수 있으니 어서 영상을 보면서 접어보시도록 하세요.

평평한 바닥에 색종이를 올려놓고 절반을 접은 다음 이런 식으로 예비선이 잘 나타나게 금해주시니 정말 따라 하기가 더욱 편안하면서 꼭 마지막까지 잘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지니게 된답니다.

꼭 학을 접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면 스 다소 어렵고 복잡함을 잠시나마 보여주고 있으니 전혀 어려울 거라는 생각을 하지 않으셔도 되니 천천히 준비물을 준비하시고 배워나가 도록 하세요.

오른손으로 살짝 잡고 고정시킨 다음 왼 속으로 앞으로 튀어나온 부분을 접어 올려주시면서 이와 같은 모양이 나타나게 해주시면 진행을 잘해온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주 커다란 공룡을 만들고 싶은 신분 일반 색종이를 사영하시는 것보다는 커다란 종이를 구해서 작업을 하는 데 있어 더욱더 커다란 동물을 만들어 낼 수 있으니 노력해주세요.

이제부터 슬슬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는데 아직은 완성이 덜된 모습이지만 여기서부터 잘 다듬어 나가면서 진행한다면 분명 좋은 작품의 굴건들을 만드러 낼 수가 있어요.

꼬리 부분에 많은 신경을 곤두 세워 가면서 이처럼 두들어진 모습으로 공룡을 완성도 깊게 만들어 내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어서 빨리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세여 너무 재미있당께요.

지구 상에 가 가장 힘에 세고 덩치 또한 집체만 한 몸으로 종류다 초식과 육식 동물로 놔누어져 있을 그뿐만 아니라 기어 다니는 것과 걸어 다니거나 공중을 날아다니는 공룡들이 상당히 많은 종류로 나누어져 있었답니다.  그럼 공룡접기의 모든 안내를 마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