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에서 사라지는 간단한 동전마술 배우기,동전없어지는마술을 연습해 보세요. 여런분이 직접 마술을 보여 준다면 다른사람들의 반응이 어떨까요. 학예회때나 가족들이 모여 있는 자리에서 이 트릭을보여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동전으로 할 수 있는 간단한 기술을 지금 연습해서 손에서 사라지는 연기를 보여 준다면 다들 깜짝 놀라실 거에요.

간단히 준비할 수 있는 동전을 마련해 주세요. 가벼운 동전일 수록 크기도 작아 지겠지요. 어떤 마술의 트릭이 숨겨져 있는지 함께 동영상을 보면서 배워 보도록 하세요. 연습이 많을 수록 자연 스러워 진답니다.

왼손과 오른손의 재빠른 동작으로 관중들의 시선을 속여야 한답니다. 작은 속임수라고 할 수 있지만, 마술사의 끝없는 연습이 자연스러운 동작으로 관중들의 시선을 속일 수 있는 것이랍니다.

혼자 개인기로 보여지는 이번은 거울을 보면서 왼손의 작은 동전을 재빠르게 이동 시키는 것 처럼 보여 져야 한답니다. 어느 손에 동전이 있는지 모를 정도로 자연 스러운 행동을 해야 하는 것이지요.

왼손과 오른손의 움직임도 중요 하답니다. 오른손의 동전이 왼손으로 옮겨진 것 처럼 손을 살며시 움켜 잡는 행동을 해 주어야 한답니다. 마술사의 표정도 이때 매우 중요하지요. 대부분 옮겨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진짜로 동전을 이동 시켜 확인 시켜주는 마술사의 센스도 중요하게 되는 것이지요. 표정을 과감하고 크게 모션을 보여 주어야 한답니다. 실제로 보여질 때 에는 오른손의 손가락 끝에 살짝 가려 지도록 연습을 해야 하는 것이지요.

자 이제 왼손으로 옯겨진 동전을 확인 하기 위해 손을 펴 보야아 하는데, 실제로 손을 펴는 과정중에서 마술사의 놀라운 트릭이 보여 지게 되는 것이지요. 그럼 하나, 둘, 셋을 외치면서 천천히 펴 보세요.

왼손에 있어야 할 동전이 없다는 것이 알게되면 관중들은 오른손을 보실 거에요. 빠르게 마술사의 연기력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이끌어 나가야 하는 것이지요. 어떤 방법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까요?

마술사들은 실제로 말을 잘 한답니다. 얼굴의 표정도 과장되게 연기하는 부분도 여기에 있지요. 그럼 여러분도 거울을 보면서 연습을 해 보세요. 입을 크게 벌리고 없어진 동전쪽으로 신선을 보여 사람들의 시선을 없어진 쪽으로 돌려야 한답니다.

살며시 동전을 다른 곳에서 찾을 곳을 향해 관중의 시선을 크는 것도 좋아요. 옆에 친구나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도움을 요청 하는 것이지요. 협력자의 모션에 사람들도 마술의 트릭에 속아 넘어 간답니다.

손에서 움직이는 동전 마술을 연습해서 가족들 모임이나 발표회때 보여 줘 보세요. 마술사의 모습이 당신이 최고의 기술사라는 사실을 느끼면서 연습을 한다면 모두들 깜짝 놀라실 거에요. 재미있는 트릭을 연습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이번 사라지는 마술을 많은 연습이 필요 하답니다. 트릭이 어떻게 이루어 지는 지 한번 간단한 동전마술 배우기 동전없어지는마술 동영상을 보면서 배워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