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회사 당직근무때문에 점심시간에 뭘먹지 고민하다가 회사근처에 있는 CU편의집에 들러 백종원 매콤 불고기 정식과 기타 도시락을 구입해왔네요.

전에 한번 먹어봤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cu편의점에서 구입한 맛있는 백종원 편의점 도시락 매콤불고기정식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종원 매콤 불고기 정식 도시락은 위에처럼 생겼네요. 

최근에 이벤트도 하던데 백종원 도시락을 구매하면 세븐업캔이 100원이라길래 계산대로 가져 갔더니 계속 800원으로 찍히길래 그냥 저 음료수는 가져오지못하고 내려놓고 왔어요. ㅠ

젓가락은 제가 들고있는 엄지손가락쪽에 포장지를 뜯으면 들어가 있네요. 

가격은 3900원으로 학생들에게는 부담될 수도 있겠지만 내용물에 비해 저렴했던 편인 것 같아요.

 비닐은 뜯기 쉽게 스티커도 반절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편리했던 것 같아요. 

위에 붙여져 있는 스티커를 한번 보시고 때셔야 하는게 여기에 주의 사항이 나와 있기 때문이에요. 

도시락을 따뜻하게 먹기 위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하는데 그럴려면 주의사항에 나와있는데로 뚜껑을 뺴고 돌리셔야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 같아요.

반찬은 소시지2개,계란말이,배추절임,소시지,시금치,고기로 이루어졌어요.생각보다 고기가 두툼하기도 했고 매콤해서 제입맛에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비계가 거의 없게 나와있어서 그런지 비계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불고기 자체도 되게 매콤하다고 느꼈었는데 여기 들어가 있는 고추도 매콤해서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유투브 먹방 방송이 검색해보니있네요. 그중에 트렌스젠더 비제이분으로 유명하신 백종원 매콤 불고기 정식먹방 방송을 한번 보도록 하세요. 

소세지도 들어가 있어서 청소년이 먹어도 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불고기와 마늘을 빼고서는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법한 반찬들이 나와있어서 좋은 것 같기도 하네요.

여기 맨 위에있는 옛날에 많이 봤을 듯한 소세지가 맨 뒤에 올라가 있는데 이건 밀가루 맛이 그렇게 많이 나지 않았던 것 같고 계란말이는 의외로 되게 폭신폭신하게 되어있어서 맛있는 것 같았어요.

나물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편식을 좀 하시는 분들은 싫어 하실 수도 있겠지만 그럭저럭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이 시금치는 먹을 만 했는데 도시락에 함꼐 들어있는 배추는 제 입맛이 아니더라고요. ㅠㅠ

불고기가 너무 맛있게 찍힌 것 같은데 불고기가 정말로 맛있긴 맛있어요. 그래서 콤한 것을 좋아하신다거나 불고기 종류의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심면 딱 입맛에 맞을 것 같아요.

거의 다먹고 나서 보니 불고기 부분의 맨 아래가 볼록 튀어 나와서 고객에게 눈속임을 한 것 같은 기분이 들던데 이건 고쳐야 하지않을까 생각되는군요--;

저같은 양많은 성인남성이 먹기에는 양이 약간 모자를수 있지만 일반적인 성인 식사량을 가진 분들이라면 넉넉하고 배부르게 드실만한 양인듯 하네요. 

맛도 좋고 요즘 식당에서 이렇게 백반으로 먹어도 6000원하던데 가격도 싸서 자주 애용할거 같은데 여러분들 맛있게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