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으로써 이번 Last Knight 전사 키우기 게임에서는 알피지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턴 방식 제로 진행도 하는 무덤 게임입니다. 각 지역을 이동하면서 등장하는 적들과 공방전을 펼치며 경험치를 쌓아 가는 방식으로 각종 몬스터를 물리치고 난 후 일정한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하면서 자신의 능력치를 한층 더 올려 나갈 수가 있어요.

전투에 있어서 답답함을 전달받을 수 있을 정도로 느린 속도로 진행되고 있어지만 각종 마법과 버프들을 통해 전투를 더욱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최종 단계 악마의 보스와 멋진 대결을 펼쳐 어지러운 세상을 구원해 주세요.

 

현재 게임에서는 부대 단위로 여러가지의 기사들을 선택할 수 있고 함께 전투에 참가시킬 수 있으며 전투신을 담고 있는 재미난 게임으로 시간이 가는 것도 느끼지 못한답니다.

마음대로 이동하여 여러 몬스터들을 물리쳐야 하는데 생각보다 단순한 방법으로 공격을 하게 되어있어서 어려움 없이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실 수가 있습니다.

턴 방식 제로 사용자와 적들이 공격과 방어를 한 번씩 돌아가면서 진행하게 되고 일반 공격뿐 아니라 강력한 스킬이나 자신에게 이로운 버프 또는 상대에게 몬스터들에게 디버프를 걸어 전투를 유리하게 만들어 갈 수 있어요.

초기 혼자 플레이하게 되면서 여러 마리를 상대해야 하지만 뒤로 가면 갈수록 자신을 도와주는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전투 신을 펼칠 수 있어 더욱 재미있고 활기찬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약간 전투에 있어서 느린 상태로 플레이 되고 있다는 것이 단점이긴 한데 자신의 패턴에서 캐릭터를 클릭해야지만 바로 전투 모드로 들어가면서 정해진 몹을 향해서 열심히 싸워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사용자 팀이 모든 공격을 마치고 나면 바로 방어 모드로 전환하여 몬스터들의 공격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어렵지 않게 적들을 물리칠 수가 있어 스킬들만 적절하게 사용해 준다면 쉽게 클리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수의 적들이 등장하고 있을 때에는 항상 범위 마법을 사용하여 단 한 번에 큰 공격을 가해 주시는 것이 좋은 전투를 할 수가 있고 적들을 한 마리씩 제거할 때마다 xp를 획득해 가면서 캐릭터의 능력을 키워 가실 수 있어요.

각 몬스터마다 지정된 HP가 있는데 가장 낮은 체력치를 가지고 있는 녀석들을 신속하게 잡아내는 식으로 진행하면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