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약을 엄청나게 빨은 플래시 병맛 게임하기는 스틱맨을 13단계로 괴롭히는 재미난 게임으로 신문은 읽고 있는 주인공에게 다양한 장난을 치면서 불행하게 만드는 미션을 선보이고 있어요. 마우스로 각 미션에 제공되는 문제들을 하나씩 풀어 나가면서 최대한 불행하게 만들어 줘야 합니다. 사용자는 13개의 레벨을 모두 클리어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 일종의 포인트인 클릭으로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의심이 가는 지점을 클릭하게 되면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며 이번 캐릭터를 고통스럽게 만들어야지 성공하고 다음 레벨에 도전할 수 있는데 실패를 한 경우 다시 시작을 해야 합니다.

병맛게임하기 시작장면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Torture the Trollface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복구)

https://www.youtube.com/watch?v=Ps4C6N5ctbw 

 
반응형
 

첫 번째 스테이지 열 개가 넘은 조약돌이 있는데 이것은 일종의 함정으로 첫 시작을 할 때 누구나 열 개를 모두 클릭하게되면서 실패의 경험을 맛볼 수가 있으나 해답은 매우 간단하게 박스에 새겨진 화살표만 눌러 주시면 가뿐히 끝낼 수 있어요.

두 번째 길고 가는 다란 다리를 가진 동물이 우뚝 서성이고 있어요. 한쪽 다리를 클릭하는 순간 동물이 앞발 사기를 하여 스틱맨을 벌리 날려 버리게 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최대한 어이없는 일들이 생기도록 만들어 주시는 이무를 계속하면 됩니다.

공연장에서 신나게 기타 연주를 하고 있지만 난데없이 상단에서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게 됩니다. 사용자는 위에 있는 물건을 클릭하는 순간 바닥으로 무거운 것을 떨어뜨려 압사시키고 있습니다.

붉은색 풍성을 들고 어디론가 놀러 가는 주인공 앞에는 풍선을 쉽게 불어 주는 헬륨 가스통이 하나 배치되는데 좌우 측에 연결되어 있는 선들을 컨트롤하여 이벤트가 열리게 만들어 주세요.

쓰레기 분리 수거장에 도착한 주인공 4가지로 구분되어 있지만 이것 또한 함정들이 많이 있다 할 수 있고 해답은 상당히 간단히 클리어 되고 있다는 점을 참고해야 합니다.

두꺼비가 앞길을 가로막 아 서고 있는 맵에 있어서는 이번 동물과 똑같은 포즈를 하면서 천천히 다가서면서 많이 뛰어 넘어가 우측으로 이동하면 미션이 클리어 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원형으로 만들어 지 나무 식탁에서 할머니와 동전 뒤집기 게임을 하는데 캐릭터가 동전을 던지는 순간 우측 상단에 있는 선풍기를 가동해 동전이 식탁으로 떨어지지 않고 오른쪽 눈에 척 달라붙게 만들어 주세요.

간반에 낚시를 하러 간 주인공 기본 좋게 월척을 잡기 위해 낚싯바늘을 집어넣고 행복한 기다림을 갖게 되지만 바늘에 걸린 것을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는 폭탄을 끌어올리면서 배가 폭발하고 바닷속에 풍덩 빠지게 됩니다.

좁은 어항 속에 여러 마리의 열대어와 괴상하게 생긴 물고기 한 마리가 서식하고 있어요. 물고기 밥을 두 차례 주게 되면 작은 고기들이 몸집이 매우 큼직하게 되어 웃긴 장면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