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출시한지는 조금 오래된 어플이지만 심심할때 간단하게 즐길수도 있고 혹은 자신에게 열받게 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사람이나 친구들에게 저주를 마음껏 해줄수 있는 공포스럽지만 효과만점의 재미난 어플을 소개를 합니다. 

다들 한번쯤은 영화같은곳이나 아니면 드라마에서 어떤 상대방을 떠올리며 인형에 날카로운 송곳이나 바늘로 찔러서 나를 괴롭히거나 열받게 하는 사람을 저주하는 그런 무시무시한 앱이기도 합니다.


요즘 저같은경우에 스트레스 받는 일이 정말 많았는데 그거 해소하는데 괜찮은 것 같은데 아무튼 처음 앱을 실행하게되면 하단부에 있는 새인형을 만들어서 공포스럽고 잔인한 부두마법을 사용하고 싶은 사람의 이름을 입력해야합니다.


최초 hate라고 라는 영어만 나오는데 그걸 키패드를 이용해서 저주하고자 하는 사람들로 바꿔주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이제는 못을 이용해서 인형에게 공포의 못박기로 저주를 퍼부어야 합니다. 

맨위에 상단부에 보시면 못들이 많이 있는데 못을 한번 터치하고 인형의 몸 부분으로 가져가서 공포의 못을 박아야 합니다. 이때 박을대에는 못의 가장 끞부분을 터치하게 되면 천천히 깊숙하게 박히기 시작합니다.


이런식으로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날카롭고 뽀족한 못을 이용해서 전부 박아주면 되십니다. 

만약 잘못 박았을경우에는 못뭉치의 바로 하단에 위치한 뺀치모양의 연장을 한번 터치해서 빼고자 하는 부위에 가서 터치하면 못을제거를 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전부 공포의저주를 모두 끝마치게 되면 다양하게 카톡부터 해서 여러종류의 앱에 전송을 할수가 있습니다. 

가끔 짜증나게 하는 친구들이나 혹은 직장에 다니면서 업무강요를 하는 직장상사의 이름을 적어놓고 기분전환용으로 하면 스트레스 풀기에는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여러분들께서도 직접 내려받아서 즐겁게 즐겨보세요. 


위에는 앱리뷰를 진행한 영상이 유투브에 있길래 올려봅니다.

 어떤방식으로 진행하는지 위에 영상을 통해서 다시한번 만나보시면 더욱 이해가 빠를듯 싶네요.


구글플레이 링크 : https://goo.gl/N3XvCl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