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짝뚱레고 스폰지밥 미니피규어장난감 마을주민 아이스크림 먹는 피규어 리뷰조립기를 소개를 해보려고하네요,

여러분들 모두 스폰지밥 좋아하시죠? 이번에 제가 리뷰할 장난감리뷰는 스폰지밥에서 등장하는 주민이랍니다. 

애니메이션을 보다보면 이 주민이 상당히 시끄럽게 굴고 조금은 짜증나는 캐릭터라고 해야하나요?ㅋㅋ 암튼 바로 이 캐릭터를 레고블럭을 이용해서 조립해보려고 합니다.

완성된 주민의 모습이에요, 얼굴 모양새가 꼭 달걀처럼 타원형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정감이 드는군요, 어떻게 조립해야하고 구성품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만나보도록 할까요?~

포장된건 이렇게 생겼고 제품시르지는 6-12 레레에서 만든 짝퉁미니피규어 장난감입니다. 인쇄된 모습을 보니 무더운 날 시원하고 맛 좋은 아이스크림을 한 손에 들고 즐거워하는 표정 해당 장난감은 6세부터 시작하여 12살까지 등록이 되어 있지만 솔직히 더 어린 나 이 이도 모든 것을 쉽게 완성할 수가 있습니다.

 6-12시리즈에서는 총 여덟 명의 친구들을 모두 만나 보실 수가 있는데 아주 낮은 가격대를 보이고 있어서 모두 구입을 한대 해도 많은 비용이 들지 않고 있어요. 또 현재 이벤트 중이어서 일정 가격만큼 구입하면 몇천원을 디씨를 해주고 있더군요, 

어떻게 만들어야하는지 자세하게 설명된 사진의 모습이에요, 그대로 조립만 해주시면 장식용으로 제대로 사용하실 수가 있답니다. 책상 또는 텔레비전 받침대에 올려놓아도 참 좋을 만큼 너무나도 귀여우면서 깜찍한거 같네요.


위에 영상은 바로 지금 리뷰하고 있는 장난감의 개봉기와 자세한 설명의 영상인데 한번 참고해서 꼭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내용물중에느 조립블럭과 그리고 캐릭터 카드로 이루어져 있어요, 블럭들은 총 열 가지가 조금 넘는 부품 수를 보여주고는 있지만 자유롭게 하나씩 정확한 위치에 끼워 맞추면서 하나씩 조립해 가는 재미 또한 상당히 누릴 수가 있어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는 것 같아요.


캐릭터 카드는 이렇게 3장들어가 있어요, 남자들이라면 어릴 적 캐릭터 카드를 모아 본 적은 한번 정도 있을 것이라 예상할 수가 있는데 해당 장난감을 구입하게 되면 캐릭터 CARD 가 항상 한 장씩 포함되어 있어 모두 구입한다면 8장을 소지할 수가 있답니다.


전부 조립이 완성된 캐릭터의 모습이에요, 활짝 웃음 짓는 표정 누가 보아도 텔레비전에서 본 것과 완전히 똑같다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특히 자유자재로 허리를 굽힐 수가 있는 장점도 지니고 있어 가지고 놀기 참 좋답니다.


이건 완성된 것을 여러 각도로 진열해 놓을 수가 있으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그 어디에 올려놓아도 좋을 정도로 아기자기한 맛을 최대한 살려 주고 있어서 수집을 하고 있는 학생들도 상당수라 할 수 있어요.


최근 들어 미니피규 상당한 인기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TV에서 재미있게 방영이 된 작품들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캐릭터들이 생성되고 있어서 매번 마트에 가면 새로운 작품들을 손쉽게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