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고짝퉁 최고의 액션을 자랑하는 드래곤볼 제트의 피콜로 대마왕 미니피규어 입니다. 피콜로는 여러분들께서 아시다 시피 나메크성출신 지구의 신에서 나온 무시무시하고 사악한 악의 결정체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후반부에는 손오공과 친한 친구가 되기도 하고 손오반에게 전투를 알려주는 스승으로 변신까지 하며 악에서 선으로 돌아오는 캐릭터이며 지구의 수호신으로 체인지하게 되지요~~ 잡소리가 길었네요 그럼 리뷰시작 ~ 고고싱~


요렇게 조립해본 모습인데 드래곤볼을 감싸고 있는 아이템하나와 그리고 피콜로 캐릭터 미니피규어와 그리고 이사진에는 나오지는 않았지만 캐릭터 카드로 총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그럼 어떤 모습인지는 밑에서 차근차근 알아볼께요.

유튜브에 찾아보니까 제트시리즈는 아니지만 드래곤볼 GT 손오공 VS 베이비라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 있어서 올려봤네요. 뭐 영상이 언제 짤릴지는 모르겠지만 리뷰에 앞서서 위에 올려드린 재미난 애니도 함께 보시기 바랄께요.


시리즈의 구성은 총 여덟가지인데 자중에서 하단쪽에 제가 화살표로 표기해놓은 바로 저녀석을 조립해볼꺼에요.


박스의 외형인데 지구를 위협하는 못된 적들과 전투를 하기 전에 주먹을 불끈주고 기를 힘껏 모으고 있는 듯한 포즈의 모습이네요.


전부 완성을 해보면 이렇게 되어 있는데 캐릭터와 함께 손에는 저게 정확히는 뭔지 모르겠는데 곤봉같은 걸 들고 있는듯한 모습으로 완성이 되십니다.


언박싱을 해보면 안쪽에는 카드와 함께 직접 손수 조립할수 있는 다양한 블럭들이 함께 들어가 있는 모습을 확인이 가능하세요.


간단하게 개봉하고 설명하는 영상인데 한번참고용으로 시청하시기 바랄께요.


앞모습의 경우에는 처음 사진에서 보여 드렸는데 옆으로 돌려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어떻게 보면 곤봉이 꼭 소주병을 거꾸러 들고있는듯한 모습인거 같다는 ㅡ,.ㅡ;;


그리고 소원을 들어주는 용을 소환할수 있는 볼중에 하나인 4성구를 들고있는 받침대와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근데 볼의 상태좀 매끄럽게 했으면 좋으련만 볼은 퀄리티는 조금 떨어지네요;;


요렇게 전체를 전부 만들어서 사진으로 찰칵해봤는데 저 볼만 빼고는 캐릭터에 도색칠한 품질도 그닥 나쁘지 않고 쓸만한데 드래곤볼 매니아 분들께서 소장하고 장식하면 좋을듯 싶네요. 총 8가지중에서 2가지를 리뷰를 진행을 해봤는데 다음에도 어떤모습의 캐릭터인지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그때 다시 만나뵐께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