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짱에서 개발한 최고의 스마트폰 게임인 마크가 정식버전이 나오기전에 테스트버전인 마크/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5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미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5 버전을 플레이를 해보셨겠지만 어떤 것들이 바뀌었는지 그리고 확인해보시고 재미있는 탈출맵들과 모드등도 함께 파일을 다운받아서 테스트버전을 즐겁게 플레이 해서 버그들을 찾는시간을 가져보시도록 하세요.


전버전에 비해서 이번 빌드5버전에서는 상당히 많은버그들을 수정했다고 하는데 간략하게 바뀌부분은 채팅,낚시,우유,엔더맨,상자,화살,스폰알,배경,충돌,크리퍼등에 대해서 개선및 수정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밑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고 호환이 되는 스크립터와 탈출맵 세이브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짜잔 바로 타이틀 화면입니다. 아래쪽 왼쪽 하단쪽에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5 라고 버전체크가 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역시나 저는 가장 맘에 드는건 한글로 되어서 저처럼 영어가 약한 사람들은 정말 더 재밌게 즐길수가 있지않을까 생각드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마크캐릭터인 버섯소를 엄청난양으로 스폰을 해봤네요. 소들이 생산하는게 바로 우유인데 우유이름이 잘못된거 제대로 나오도록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유를 마셨을경우에 없어질때 효과입자가 정상적으로 안나타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것또한 이제 입자가 잘나오도록 했습니다.


나는야~ 낚시의 왕~~ 바로 낚시중에 낚시찌가 제대로 안되던 부분을 수정했어요.


앤더맨의 모습이 보이는데 바로 요 녀석이 이름이 이상하게 나왔던걸 제대로 나오게 했어요.


엄청난 위력을 지닌 폭판캐릭터 크리퍼녀석들이 많이 보이시죠~~ 

 크리퍼를 쭈우~욱 잡아 끌때 그냥 끌여와야 하는데 바로 파~팡 하고 폭발하면서 충돌되었던 현상이 있어서 황당했는데 이젠 제대로 잘 반응을해서 크리퍼와 재밌게 가지고 놀수가 있으세요.


상자를 많이 스폿했는데 상자를 파괴할때에 충돌되던현상과 그리고 제대로 나오지 않었던 현상이 과 저장이 안되던 문제를 이제는 말끔하게 해결했네요.


우와 ~ 하늘 높이 올라가서 땅을 대고 사냥하는듯한 포즈가 제가 스크린샷을 했는데도 상당히 멋진데요~

 저장된 맵을 재 로딩할경우 화살에게 충돌이 되는 문제가 나타났던 분들이 꽤 계셨을텐데 개발자분들께서 이 충돌나던걸 바로 잡았어요.


으~~악 대낮에 왠 하늘에 박쥐들이 이렇게 많지요~?? 전버전에서부터 요렇게 박쥐나 오징어가 있나 정확히 모르겠는데 암튼 많이 추가가 되었어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때마다 수정한다고 해도 버전업이되도 스킨에 대한 문제가 계속적으로 발생을 하는거 같네요.문제되는 스킨파일을 로드할경우에 충돌나서 크래쉬되고 팅겨버리는 문제가 해결이 되었어요. 앞으로 스킨에는 문제가 없으면 좋겠는데 뭐 정식판에서는 완벽하게 고쳐서 나오겠지요.



나머지 부분은 스폰알에서의 크레이트브에서 비정상으로 사용이 안되던문제와 종료할경우에 충돌이 나서 팅겨버리는현상 그리고, 채팅시에글자가 나오지않았던 현상,비정상적인 배경큐등의 문제를 수정혹시 변경.또한 마지막으로 메인 타이틀 화면상에서 새롭게 스플래시를 추가했다고 합니다.


모바일 포켓에디션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5 버전과 함께할수있는  탈출맵

쉬운 1인용 혼자 재밌게 즐길수 있는 탈출맵을 원하는가 그럼 이걸플레이하자!! - 히로빈의 저택

판파지 영화나 애니에서 등장하는 환상속의 동물과 함께 맞짱을 떠보자 - 엔더드래곤을 죽여보자!!


피씨버전용 세이브파일

닌텐도 게임속의 메인 주인공 슈퍼마리오가 이젠 마크세상속으로? - 작 추천!! 슈퍼마리오 탈출맵

무서운 공포를 맛보고 싶은가 소름끼치는 재미와 무서움을 즐기자!!- 고아원 [THE ORPHANAGE]

직접 자신만의 멋진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보자!! mineimator 아주쉬운 초보자용 마크 애니제작해보기


모드및 기타 도움되는것들

화살을 이젠 컨트롤 하고 하늘을 날아보자 스크립터 제어화살

리뷰하는분들이나 탈출세이브맵을 하시는분들에게는 필수설치용 - 스마트한무빙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5 덧링 이나 드롭박스, 카피 등으로 공유시에는 심각한 형사처벌을 받을수가 있어서 해당게임의 공유요청및 또한 제 블로그에서는 자료를 올리지 않습니다. 다음에 등장할 빌드6이 금새 나올텐데 그때 테스트판이  나오면 그때도 상세한 리뷰를 약속드립니다.

스릴넘치고 타격감 넘치는 최고의 그래픽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바일 fps 2차세계대전게임 브라더즈인암즈3 리뷰 및 간단한공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