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하늘섬의비밀 공략 [상세영상]및 세이브파일을 받을수있는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토리가 짜여져 있어 더 재밌고 퀴즈를 풀어 나가는 식이라서 머리도 많이 써야 합니다.

처음화면을 시작한 다음부터 로 대화말이 나오는 데 잭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요. 잭은 이 탈출맵의 주인공이다.

사형수인데 살기 위해서 도망을 쳤다가 환상의 세계가 펼쳐지게 된 것 인데 그끝에는 하늘섬이 있다고 하여서 맵의 이름이 하늘섬의비밀 이 된거 같네요.이야기가 연결되기 위해 계속 대화말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직접 다운로드할수있는 제작자분 다운링크 소개의 경우에는 하단쪽에 설명해 드렸으니까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하늘섬의비밀 공략 도 보시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처 음 들어가면 나오는 잭에 대한 설명인데 자신을 소개하고 있는 것 인데 여기에서는 자신이 이 사형수로 된 거에요.

초반에는 좀 쉽게 느껴지겠지만 뒤로 갈수록 좀 어려워 지니 문제를 잘 풀면서 나아가야 됩니다. 중간에 답을 찾지 못할 때도 많아요.



너무 유명해서 따로 공략 영상까지는 소개를 안해드리려고 했지만 그래도 많이 안해보신분들을 위해서 동영상도 첨부를 하니 어떤 방식의 탈출맵인지 한번식 보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스토리가 나온 곳의 아래를 보면 버전 정보와 만든이 또 규칙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 써져있는 건 만든이가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니 지켜서 하시면 더 재밌게 하실수 있어요. 블럭을 반드시 깨지 말라고 했으니 블럭도 깨지마시고 위에 보이는 걸 다따르면 좋겠습니다.


여기에도 책이 나오게 되는 표지판에 써있는 대화만 있으면 잘 이어지지 않을 것 이니 중간중간에 책도 보시면서 잘 풀어 나가 보세요.

또 이곳은 멋지게 생기고 신기하게 생긴 곳들이 거의 대다수 라서 돌아다니기만 해도 재미있고 신기할 것 같습니다.


왼쪽에 있는 나무들이 집같이 보이실 수 있는데 되게 크고 웅장한 나무 바로 자격의 나무 입니다. 한 눈에 봐도 와..멋지다 할 정도로 크고 멋져요.

그 외에 다른 곳도 보면 되게 멋진데 저기에서 왼쪽에 있는 건물도 멋지게 생겼고 저 길을 걸을 때에 하늘에 떠있는 나무도 있고 큰 꽃도 있습니다.


저기 위에 있는 곳은 시네스의 시험장인데 위에 날개가 있어요. 근데 흑과 잭으로 나위어져 있어서 신기합니다.

시네스의 시험장과 비슷한 사령의 시험관도 있어요. 거기는 저기와는 다르게 어두컴컴 해서 약간 으스스한 느낌도 있습니다.


날개가 흑과 백으로 나누어져 있듯이 모두 흑과 백에 관련되어 있어요.

저건 한자 흑과 백인데 백에는 당연히 밝게 모든 버튼을 다 키고 흑에 있는 버튼을 모두 끄면 됩니다.

저기있는 표지판에 있는 말은 너무 신경쓰지신 마시고 흑과백 이라는 말에 신경써서 잘 풀어 나가세요.


 책의 내용은 저기에 있는 풀어야할 퀴즈에 대한 힌트 입니다. 문제 옆에도 힌트가 나와있기는 하지만 이걸 보고 하면 더 쉽게 하면서 나아갈 수 있어요.

앞으로 해나아갈 문제는 많으니까 쉽게 생각해야 다른 것들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위 스크린샷이 이 사진 위에있는 것과 같이 있는 건데 줌 풀기 어려워요.

반대쪽에 흑석이 있는데 그쪽과 백석이 연결되서 레버를 움직여야 되니까 몇번은 왔다갔다 해야지 조금씩은 알 수 있습니다.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블럭을 부시는 것도 편하지만 부시지 않아야 하니까 조심해야 합니다.


중간에 한령 두령 석령 넉령이 있는데 그건다 유령입니다.

근데 원래 그들은 다 하나의 존재인데 네 개의 유령으로 나누어 지면서 각각 성격이 다 다르게 나누어져 있어요. 한령은 장난 석령은 고독 그런식으로 나누여 집니다.


하늘섬의비밀의 첫번째 이야기가 끝나면 TO BE CONTINUED 라고 써져 있어요. 

두번째 이야기도 있으니까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하고 재미있게 게임할 수 있도록 바라겠습니다.


065/220140408783 본 맵은 2차 배포 및 (맵)창작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하늘섬의비밀 공략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곳

링크 :http://blog.naver.com/edward2065/220140408783


참고!! 호환 버전 1.7.2 이상에서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