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직 마우스 하나를 가지고 정해진 스토리를 풀어 나가 하는데 힌트는 보여주지 않고 예감으로 하나씩 클릭을 해가면서 즐겨야 합니다. 이번 약빨은 두뇌병맛게임은 여러 가지의 맵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서로 다음 엔딩 장면을 감상할 수가 있는데 즐겁게 플레이해보시고 하단 영상을 참고해서 진행 해보세요.

약빨은 두뇌병맛게임 첫화면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TrollFace Quest: Horror 1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복구)

https://www.youtube.com/watch?v=cb4V_--54SU 

 
반응형
 

엽기적인 장면도 상당히 많이 등장하고 있어서 인지 매우 코믹하면서도 높은 타격감을 모든 유저들에게 안겨주고 있다는 느낌을 주고 있을 정도로 한번 시작을 하게 된다면 헤어 나올 수가 없어요.

주인공 오른쪽 다리를 너무 많이 타셔서 그런지 울퉁불퉁한 방식으로 온갖 인상을 쓰면서 병원 안으로 들어오게 되는데 난데없이 등장한 단단한 내구력을 지니고 있는 공을 앞에서 웃고 있는 의사에게 정면으로 날린답니다.

한 여성이 스쿼시 장에서 혼자 연습을 하고 있는 장면으로 바닥에 놓인 3개의 볼을 클릭하게 되면 필 폐로 놀아갈 수가 있는데 다른 곳을 찾아내세요.

아무래도 이번 게임에 세는 무언가 색다른 이미지를 보이고 있는 것 같은데 그만큼 많은 노력과 의지력을 마음껏 자신에게 보여야지 가장 최소한의 마우스 클릭 수를 알아낼 수가 있습니다.

원반 날리기 대회에 참가한 주인공 하지만 자신의 의지와는 달리 이상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네요.

못생긴 녀석이 사람들이 잘 지나다니지 않는 공간에서 시원스러운 묘기를 한바탕 선보여 주는데 6 깨의 빨간색으로 되어 있는 장애물을 지그제그로 피하면서 실력을 자랑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눈사람과 펜싱 경기를 하는데 항상 사용자 께서는 언제든지 예측하지 못한 일들이 계속해서 발생하니 열심히 참고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아무리 운동 경기라 하지만 체급이 맞지 않은 것 같은데 누가 보아도 이번 무명의 선수가 경기를 치를 다면 체력 면에서는 우측에 서성이고 있는 캐릭터를 이길 수가 없을 것입니다.

죄다 하나씩 다양한 엔딩 장면들을 보여서 색다른 이미지를 보이는 것 같아요. 여러 단계도 한 시간가량은 넉잡고 플레이할 수 있을 정도로 시간을 때우기 참 솔솔 하답니다.

상당히 넓은 바닷가에서 윈드서핑을 즐기려 하는데 아마도 열대 지방이라 바람이 쉽게 풀지 않고 있어서인지 기계를 바다에 동동 뛰어 놓은다면 강력한 모터가 달린 선풍기를 이용하려 하고 있어요.

수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한 여성이 림보대회에 참가하여 자신의 실력을 모든 사람들에게 보여주려 하고 있군요.

모두 정황 게 맞은 클릭을 해야 각 미션에서 등장하고 있는 캐릭터들이 원하는 데로 뜻을 계속해서 이룰 수가 있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