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늘을 매우 빠른 속도로 날아다닐 수 있는 전투기 마하로 힘껏 날아다니면서 상상을 초월하는 스피드를 통해 짜릿한 스릴감을 느낄 수가 있을 것 같아요. 보통 모든 종류마다 마하로 날아다니고 있는데 1마는 초당 340미터를 날아갈 수 있다고 하네요. 


 2.5마하 면 대략 일초에 1000미터를 이동할 수가 있으니 서울에서 부산까지 500초면 전속력으로 도달할 수 있을 만큼 엄청난 속력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그럼 어떤생김세인지 밑쪽에서 스샷을 통해서 한번 만나보시도록 하시죠~


완성된 모습이 어떠신가요? 정말 완벽한 모양의 전투가 모습을 하고있는것같지요? 그러시면 빛처럼 빠른 날아다닐 수 있는 초특급 전투 비행기를 완성해 나갈 수 있는 시간을 한번 가져 보도록 하세요.

또한 직접 완료한 다음 집밖으로 나가 여러분께서 직접 푸른 창공 위로 손쉽게 날려 보낼 수도 있으니 지금부터 집중하면서 진행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먼저 만드시려면 준비물은 집에 항상 있는 A4용지를준비해서 제작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다음에는 하단쪽을 바깥쪽 면과 일치하게 하여주셔야 하세요. 한참을 집중하면서 강사님이 하시는 대로 따라 해나간다면 정말이지 멋진 형태로 모든것을 알맞게 마무리해나갈수가 있으으시답니다.

그러서면 밑에 영상을 하나하나 살펴보시면서 지금부터 가장 원활한 형태로 모든것을 깔끔 하게 재대로 마무리 해나갈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면서 지금부터 진행해보세요.

 

신나게 한단계식 목적을 이루어 나가면서 최대한 멋진 형태로 진행을 해나갈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보여주셔야 할것 같아요. 대체적으로 진정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것 만큼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열심히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수 있을 것이라 여겨 지고 있으니까요. 이와 같이 정사각형이 이루어지도로 나머지 부분에 있어서는 필요없으니 잘라 주시면 됩니다. 항상 정사각형 모양세고 가로 방향과 세로가 또같은 사이즈를 보여주셔야지 더욱 무난하게 완성해 나갈수 있게됩니다.


꼭 예전에 모자 또는 바다게 동동 떠다니는 배를 만들고 있는 형태로 너무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고 잇는데 역시 모든 미션들이 거진다 이와 같이 엇비슷한 형태로 이루어지고 있으니 하나의 작품만 제대로 마스터 해낸다면 다른 적소 아주 순조롭게 이해하면서 진행할수 있을 것만 같아요. 단조롭지 않고 정교하게 완성해 놓았다는생각이 가득 들정도로 뛰어난 작품성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딱 보다로 앞쪽이 날카롭게 되어 있어 바람 저항을 최소한으로 하고 양쪽 날개가 무개 중심이 흩트러지지 않게 큰 도움을 줄것 같으니 쉽게 접어나갈수가 있답니다.


여러분께서는 서서히 실력을 높이 쌓아 나갈수 있는 기회를 마려해 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처음에는 누구나 어려움을 느낄수가 있으니 여러 작품들을 만들어 나가면서 손에 익힐 정도로 복습을 해주셔야지만 다른 사람들 보다 우선적으로 실력을 키워 나갈수 있습니다.


절대로 한번만 하고 끝을 내버리면서 예습이나 복습을 전혀 하지 않는다면 절대로 현재 상태에서 크게 성장해 나갈수가 없으니 눈여겨 플레이 영상을 바라 보시면서 주어진 모든 장면들을 하나하나 머리속에 암기 해나가면서 과제를 풀어 나가 주셔야 합니다.


양손으로 곱게 눌러 가면서 제대로 접혀지면서 풀리지 않고 굳게 눌러 주고 있답니다. 해당 강사님은 유튜브에서 매우 유명한 분으로 이분이 등록해놓은 영상만 해도 수백가지가 넘게 모아져 있다는것을 알수 있을 만큼 매우 유명하다 말할수 있습니다.


해설자님 께서 사인펜을 이용해 조금 복잡하다는 부분에 있어서는 간략하게 표시하여 여러분드이 이해도를 높여 주기 위해 이와 같은 노력을 보여주고있답니다. 참으로 모든 잡품들에 있어서 하나같이 유저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설명을 해주고 있는것 같아요.


바로 앞머리 부분을 신경을 써주셔야 하는데 바람 저항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해서는 뽀족한 부위게 정확히 반득하게 튀어 나올수 있도로 해주셔야지만 원만하게 공중으로 날아 가면서 조금이라도 멀리 날아갈수가 있으니 집중하면서 진행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딱보아도 꼭 한번쯤은 만들어 내고 싶을 정도로 훌륭한 형태로 제작되어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을 정도로 필히 시간을 투자하면서 선생님과 매우 똑같은 모습으로 완성해 나갈수 있는 멋진 시간을 한번 가져 보는 것을 어떠할까 하는 생각을 여러분들께 묻고 싶네요.


항상  처음 시작점보다 중요하다 할수가 있느데 너무 성의 없이 해준다면 잘못하다 올지못한 불량품이 나타날수가 있으니 이때야 말로 가장 집중해 나가면서 신경을 최대한 곤두 세워 나가면서 선생님의 놀라운 손동장을 제대로 처다 보셔야 합니다.




이제 모든 것이 완료 되었으니 책상위에 장식용으로 사용하시던지 아니면 낚시줄을 묶어 천정에 매달아 놓아 하늘을 날아 가고 있는듯 한 표현을 할수가 있어요. 또한 것을 바라 볼수가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