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같은 경우에는 강의영상을 볼때 너무 빠르게 재생이 되어서 상당히 난감한 적이 많았던거 같었는데 하지만 이 기능을 사용하면 천천히 느리게 재생이 되어서 원하는 영상을 확실히 볼수가 있는 유튜브 재생속도 느리게 빠르게 조절하는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뭐 특별하게 설정할 부분도 없고 간단하게 톱니바퀴환경설정 내부의 설정만 만지시면 다양하게 영상의 속도를 컨트롤 할수가 있는 기능이지요.그럼 하단에서 예제 화면과 함께 상세하고 자세하게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8 시작버튼 만들기 방법 [windows 8 start menu]클래식쉘 다운로드 와 자세한 설치법과 프로그램 작동법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CCM 가수 옹이장이의 모습의 유투브 영상이 재생되고 있는 위에 화면에서 보실수가 있으실텐데 창하단쪽 우측에 보시면 톱니바퀴모양으로 되어 있는 설정메뉴가 있는데 그곳을 클릭하시고 다음단계로 가시면 되십니다.


클릭하시면 위에 처럼 속도 라는 중간에 위치한 곳을 클릭해주시면 요렇게 드롭다운 메뉴가 위쪽으로 펼쳐지는데 가장 느리게 재생이 되는 0.25배속부터해서 가장 빠른 두배속으로 재생또한 가능 하신데 저도 이기능으로 요긴하게 쓰지만 집에 꼬맹이가 제작하는 강의영상을 볼때 0.5배속으로 해놓고 사용을하는거 같네요.

뭐 간단한기능이지만 강좌나 여러가지 필요한 사항에서는 이렇게 설정을 해서 유용하게 사용을 할수가 있어서 거의 대부분의 분들께서 해당 기능을 아시겠지만 혹시 유튜브 재생속도 느리게 빠르게 조절하는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 해서 작성을 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