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쉽지만 어려운 맘에들고 호감가는 이성에게 여자 남자 전화번호 따는법 알아내는 법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휴대폰 없는 사람이 드물 정도로 보편화 되어 있는데요, 다른 사람의 전화 번호를 알아내기는 쉽지가 않지요 괜한 오해나 개인정보의 유출로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하물며 쉽게 알 수는 없겠지요. 모르는 사람의 전화 번호를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을 같이 생각해 보도록 하지요.

 관심이 가는 이성에게 다가가기

왠지 모르지만 끌리는 마음이 생긴다면 당신은 어떤 생각을 가질까요? 그 사람의 전화 번호를 알고 싶겠죠? 무조건 다가가 용기 있게 “전화 번호 알려주세요!” 한다면 아무도 알려 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다가가 용기를 내어 볼까요? 상대의 관심을 사야겠지요. 그러기엔 정말 어렵습니다. 공통된 무엇인가가 있어야 관심을 가질 수 가 있습니다.

상당히 어려운 상황에 놓인 당신 전화 번호를 알아내기란 쉽지가 않지요. 혹 여나 알아낸다고 해도 요즘 같으면 스팸 처리 당하게 되어 버리죠. 가늘고 오래 인연을 만들어 가려면 같은 시간 같은 상황에 마주쳐야 우연을 만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큰 실수는 상대는 다른 이성이 있다는 것에 있어요. 


남자의 경우 여친이 있으면 다른 이성에게 별로 관심이 없지만, 여자분들은 알 듯 모를 듯 신비로움에 싸이게 되어 오해하기 쉬운 행동들을 하곤 하지요. 당신이 그 사람에게 관심과 애정이 있다면 기나긴 기다림이 시작될 수 도 있습니다.

멋지게 고백하는법 , 좋아하는 남자,여자 이성에게 자연스럽게 마음을 사랑 고백 해보세요.

 비타민을 적극 활용해 보세요.

그럼 다시 시작해 보죠. 호감 가는 사람에게 최선을 다해 보세요. 얼굴 도장을 찍어 보세요. 얼굴을 자주 보아야 감정의 변화가 생기게 되어 있답니다. 작은 정표를 하나씩 만들어 보세요. 비타민(레모*)라든지 종이학이라 든지 하나씩 만들어 보세요. 당신에게 한 걸음씩 다가서는 모습이 보일 테니까요. 


첫 데이트에서 식사는 금물 

관심을 갖고 다가선 사람과 드디어 첫 데이트를 하는데 근사한 식당에서 식사를 한다는 것은 금물입니다. 맞선 자리도 아니고, 편한 자리를 만들고 싶어서 마련한 자리에 불편함을 만들어 준다면 안되겠지요. 


간단한 차나 음료로 시작 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향기를 인식시켜 주어여 한답니다. 어떠한 향수로 유혹을 한다 생각하지 마시고 자신만의 향기를 내어 이성을 끌어 들이세요. 당신의 향기는 주위 친구들에게 조언을 얻으면 된답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면 다음 만남을 만들어야겠지요. 

 사랑은 기다림의 시작

기다림의 시작으로 시작되는 것이 사랑이라는 것은 알 고 계실 거에요. 갑자기 사랑 타령이라고 하겠지만 전화번호를 알아내려는 것도 사랑의 연을 만들기 위한 것 아닐까요? 


항상 웃는 얼굴을 기억시키세요. 

상대방과 즐거운 대화를 했다고 해서 이성은 당신이 즐겁지 않을 수 있답니다. 내가 즐거운 모습을 보여야 기억이 쉽게 나게 되지요. 그럼 다음 번 만남도 쉽게 가질 수 있을 거예요. 벌써 전화 번호를 받았겠지요. 카톡으로 인사를 해야 하나, 당장 전화로 해야 하나 고민하지 마세요.


 쉽게 문자부터 차근차근 연락을 주고 받으세요. 상대에 대한 배려를 잊어 버리시면 안 된답니다. 항상 웃는 당신의 모습이 기억이 된다면 언제나 행운이 따라 다니게 되는데 그때 행운을 잡으세요.


마음을 사로 잡는 그녀의 전화번호를 알아낸다는 것이 어렵다고 한다면 만나기가 어렵지요. 주위의 도움을 받기 싫은 당신은 온갖 아이디어를 짜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실타래를 풀들이 차분한 마음으로 다가선다면 당신의 모습에 반하게 될 거예요. 쉽게 포기하지 말고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 법입니다. 그녀에게 다가가 보세요. 


남자들은 자신의 전화 번호를 먼저 건네서 흥미유발을 시키려 들지만 종로 한복판에서 바늘 찾는 격이니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나의 마음이 설레는 그를 사로 잡으려면 이끌림을 최대한 활용해서 당신의 모습을 상기시켜 주도록 하세요. 나의 마음이 그 사람과 항상 같을 수 없으나 노력을 한다면 꼭 성공하리라 생각 됩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행동, 호감얻는법,설레이는말 을 보시고 친구에서, 여친남친으로 사랑에 골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