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 가장 좋은 겨울방학이 며칠이면 시작이 되지요? 그리고 다가오는 12월25일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는데 이번에는 좋아하는 여자나 남자에게 마음전하는 초등학생 고백하는법인데요 초등학생이라고 해서 좋아하는 감정이 없는 학생이라고 하면 안됩니다. 어른들이 공부나 하지 뭔 생각을 그렇게 한다니? 하면 안되겠지요.

 순수한 감정을 아름답게 표출해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정말 자기 자신이 마음에 있는 이성친구에게 마음을 전달해 보자구요. 그럼 하나씩 실천하는 마음으로 따라서 해 보세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누구를 좋아하는데 말해 버리면 좋아 나랑 사귀어 하고 자기가 생각했던 답변을 얻을 수 있을까요? 바로 OK하면서 좋은 답을 얻을수가 있지만 그 반대인 싫어 하면서 그것 보다는 차이는 것이 많을 것 같군요. 


아직 사랑이라는 단어를 알기도 전에 마음을 전단한 친구에게 거절당하고 싫어 하면서 차이는 방법부터 배워 버리면 커서도 절대 이성친구와 편한 관계가 만들어 지기 쉽지 않다고 하네요. 나부터 가꾸고 용기를 가진다면 멋진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내얼굴은 소중해!! 거울을 하루에 세 번은 보자.

거울을 본다는 것은 외모를 가꾼다는 표현이 맞겠지만 새로운 나의 모습을 보는 계기가 될 수 있답니다. 단정한 옷차림, 활동적인 모습을 꿈꾸며 거울을 본다면 새로운 나를 찾을 수 있게 되어가는 과정을 쉽게 도달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어요. 

그리고 항상 거울을 보면서 웃는 얼굴을 습관화 한다면 더욱 좋겠고 그 사람에게 미리 호감(좋아하는 그리고 관심있는 마음)을 사야하겠지요~


자신감 있는 말을 만들어 보자!!

자신감 있는 사람이야 말로 호감을 느끼기에 충분하다고 생각 됩니다. 자신감은 충분한 훈련과 인내심이 요하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같이 놀다가도 쉽게 짜증낸다면 누가 좋아할까요? 참고글 :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행동,남자에게 호감얻는법,설레이는말 을 보시고 친구에서, 여친남친으로 사랑에 골인해보세요.

내가 싫다고 해서 다른 사람도 싫진 않기 때문에 인내심도 필요 하다는 것도 알게 된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위인전을 읽어 볼 필요가 있어지기도 하지요. 정확한 지식이야 말로 쉽게 이야기 할 수 있으니까요. 또한 모르는 것도 알 수 있게 된답니다.


책상 정리를 깔끔하게 해 보자.

같은 반의 이성을 좋아한다면 주변을 항상 깨끗하게 만들어야 한답니다. 책상 정리부터 깔끔하게 되어 있다면 당연 노트나 책도 소중하게 다룰 수 있게 되어 있지요. 책을 멀리하고 지저분하게 생활 한다면 옆에 있으려 해도 있을 수 없게 만들어 놓으니 정리 정돈이야 말로 최고의 자세를 만들어 놓는 것이랍니다. 준비되어 있는 사람이 먼저 웃을 수 있습니다. 

준비된 자세로 기다리면 고백도 쉽게 할 수 있게 되거든요. 누군가가 나를 좋은 감정으로 보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유심히 관찰하고 있을 거에요. 그때 살며시 다가가 말을 걸어 본다면 좋은 감정을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언제나 밝은 얼굴로 다가간다면 좋아한다는 표현을 먼저 받을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전에 제가 작성했었던 다양한 이성들에게 관심을 가질수 있게 작성한 글들이 있는데 그런 글들도 읽어보신다면 싫어라는 말보다는 그래 "좋아"라는 말을 먼저 들을수가 있을듯한네요. 

뭐제가 어릴적에 경험을 했었던 그리고 알고있는 상식을 이 글에 상세하게 적어놨지만 무엇보다 용기가 없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겠지요!!

 정말 마음에 있는 짝꿍이나 친구들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위에 소개한 내용을 잘 생각하셔서 용기를 내내셔서 마음을 전해주세요.

 그럼 내가 할 수 있는 행동부터 습관이 안되서 어려울수 있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천천히 연습해 보세요. 용기 있는 자신감과 깨끗한 주위를 만들어 최고의 베스트 프랜드를 만들어 보세요. 

스마트폰에 설치된 카톡으로 마음전하는법, 남자나 여자 좋아하는사람에게 카카오톡 고백성공하는법 성공확률높이기

전화번호 따는법 , 알아내는 법 - 맘에들고 호감가는 이성에게 이렇게 해보시면 성공확률이 확실히 업그레이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