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화려한 레이싱을 펼쳐 나가는 3D 카트 레이서 게임으로 귀요미 캐릭터들을 등장하여 여러 방식의 맵을 돌아다니면서 포인트를 획득하고 있어요. 많은 포인트를 보아 나가면서 카드를 한 단계식 더욱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여러 맵들을 돌아 나미면 모아 주고 있어요. 간편한 조작 방식을 보여주는데 예전에 한참 인기 많았던 카트 라이더와 상당히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면서 초기 사용자 께서도 한 판만 플레이하여도 마음껏 이해하면서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가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서둘러서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고 바로 미션으로 들어가 신나는 플레이를 통해서 박 전 검 넘치는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나가면서 앞에서 달리고 있는 대상 들을 모두 잡아 나가 주세요.

상당히 귀여운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하고 있어서 그런지 부담스럽지 않는 방식으로 카트 레이싱이 펼치고 있어요. 여러 종류의 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다양한 게 플레이할 수가 있으며 열심히 순위권 쟁탈전을 펼쳐 나가는 높은 즐거움을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출발과 동시에 다들 열심히 전속력으로 질주 본능을 보여주고 있어요. 현재 사용되는 카트는 여러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하수가 있으면 많은 포인트를 모아서 열심히 한 단계식 성능을 올려 나갈 수가 있고 카드고 더욱 좋은 것으로 구입할 수가 있어요.

이렇게 맵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맵이 가장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어요. 일등을 달리고 있어도 뒤에서 여러 가지 공격 무기로 공격을 펼쳐고 있는데 언제 순위를 뺏길지 모르니까요.

이렇게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는데 3가지 모두 다 중요하다 말할 수가 있는데 우선적으로 스피드들 최우선적으로 올려 주시고 다음 핸들링을 올려 주시는 것이 아마도 가장 효과적이라 설명을 할 수가 있습니다.

화면에 나타나 있는 것처럼 매우 단순한 조작방식을 보여서 누구든지 키보드 컨트롤을 통해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갈 수가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하면서 좋은 성적을 최대한 많이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터널 안으로 들어가 때에는 항상 벽 부분이나 기분으로 이루어진 곳을 충돌하지 않도록 컨트롤하면서 이동을 해야 안전하게 이번 터널을 벗어날 수가 있어요. 자 높은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필수로 1등을 차지 하여 가장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

각 맵을 항상 3바퀴를 신속하게 돌아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되고 있어요. 조금이라도 신속하게 도착 지검으로 순위 안으로 들어가야만 보다 높은 보상을 획득을 하면서 플레이할 수가 있는데 열심히 상대들을 공격하면서 순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세요.

신나게 달려 나가면서 전방에 물음표로 되어 있는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어요. 모두 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만큼이나 사용하기 좋은 것이 나오기만을 깊이 바라면서 하나 이상을 항상 획득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동해야 하는 방향이 죄다 화살표 방향으로 나타내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주행 중 반드시 이번 표지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면서 상대들을 모두 따돌리면서 임무를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제일 좋은 보상을 받아 낼 수가 있습니다.

코너를 돌 때에는 가급적 속도를 내려 주시는 것이 충돌을 피하고 보다 안정적으로 이동을 할 수가 있어요. 또한 드리프트에 자신감이 있다면 열심히 달리면서 속도를 줄일 필요가 없이 시프트 키를 눌러 드리프트를 해주세요.

이번에도 넓은 터널 안으로 들어와서 신속하게 달리고 있는데 밖에 본다는 공격이 조금 협소해 보이는 만큼 주위에 있는 차량들과 결코 작은 충돌도 일어나지 앉도록 컨트롤하면서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면서 이동해야 합니다.

푸른 초원을 열심히 달리고 있는 주인공 비록 3등으로 달리고는 있지만 마음껏 따라잡을 수 있을 정도로 아이템만 잘 사용하면 순위를 차지 하는 것은 알마든지 어렵지 않다고 모든 유저들에게 설명을 해드리고 싶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