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러너 방식의 사격하면서 진행하는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는 외계인들이 지금을 침공하여 정의의 사도가 등장하여 자신의 차량에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는 무기들을 장착하여 끝없이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는 괴물들을 찾아 나서면서 물리치고 있습니다.

일종의 멀리 가기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마지막 도달 지점까지 이번 미션을 몇 번이고 반복 플레이하면서 각 미션마다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서 차량과 미사일 기능들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재미나고 즐겁게 이 시간부터 엔딩을 바라볼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조작법

점프 : 스페이스 미사일 : X

Mad Day

공략영상

매드 데이 리뷰

매드데이 꽤 많은 사용자들이 진행하고 있을 만큼 유튜브에서 상당히 쉽게 플레이 영상을 찾아볼 수가 있어요.

앞으로 달려가 주시면서 동동 떠있는 동전들을 빼놓지 말아 줘야 이번 미션을 끝마치고서 여러 주요 기능들을 추가적인 업그레이드 할 수가 있어 현재 보다 조금 더 멀이 공격하면서 이동할 수 있어요.

초강력한 미사일을 장착한 이번 차량은 기동 면에서 매우 특출한 이미지를 전해 주고 있으며 치종 목적지까지 도달하여 자신이 구출하고 싶은 펫을 구하러 열심히 우주 괴물들을 물리치며 이동하고 있어요.

출발지점부터 신속하게 나아가면서 앞으로 지나갈수록 가드 역할을 하고 있는 문어 괴물들이 앞길을 가로막아 서거나 무기들을 발사하는데 X 키를 눌러 미사일을 발사하여 앞길을 막고 있는 적들을 물리쳐 주세요.

언덕길을 올라가면서 황금색의 포인트를 열심히 먹어 줘야 하는데 앞에 장애물들이 되어 있다면 스페이스바를 눌러 뛰어가 줘야 한답니다. 그래야 자동차 체력 게이지가 소진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총 5단계로 진행되는 것을 알 수가 있을 정도로 재미를 더해 가고 있습니다. 현재 코인을 획득하는데 서둘러서 앞에서 방어 공세를 하고 있는 문어 모양의 몬스터들을 속시원히 타격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괴물 토끼가 나타나 갑자기 아무런 예고 없이 힘껏 달려들고 있는데 서둘러서 막대한 대미지를 입히지 않도록 미사일을 우선 적으로 날려 주시면서 꼭 제거해야 한답니다.

튼튼하고 초특급 최첨단 무기들을 장착하고 있어 얼마 던 지 든든한 마음으로 앞 써 나가면서 등장하고 있는 우주 침략자들을 순조롭게 해결해 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공중에는 이렇게 비 생선들이 여러 대 날아다니고 있는데 조준 각도 또한 자동적으로 이루어지는데 단축키만 시간차 계산을 통하면 됩니다.

그 어떤 적들도 이 주인공 공격하는 데 있어서는 절대적인 방식으로 무적에 가까울 만큼 제대로 된 공격을 가하고 있어요. 유저들 게 있어서는 최종 레벨까지 완성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렇게 차량을 벗어나 맨발로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차량에 있던 미사일 되신 기관총을 가지고 연속 공격을 펼치고 있는데 이 시간부터 제대로 재미를 보일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제 조금 더 가면 최종 미션을 완료할 수가 있는데 지금 머니도 어느 정도 획득해 냈으면 이상태라면 모든 주요 기능들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하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