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화살표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차 훔치기 게임은 값비싼 승용차를 훔치는 방식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지정되어 있는 차량으로 다가가 제한 시간 안에 정확하게 키보드를 눌러 주면서 자동차를 몰고 경찰이 다가오기 전에 이번 지역을 벗어 나는 미션을 연속해서 플레이되고 있어요.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지만 약간 복잡하게 놓여 있는 차량들 사이를 빠져나가려면 재빠른 키보드를 보여야 안전하게 다른 자동차와 접촉 사고를 일으키지 않고 무사히 빠져나가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어요

 

이른 대낮부터 차량을 좋은 승용차들을 골라 가면서 도둑질을 하는 주인공 참 대범함을 보여주는데 상당히 높은 솜씨로 자동차 시동을 10초 안에 걸고 탑승하여 이번 구역을 경찰들 몰라 벗어나고 있습니다.

난이도는 두 가지로 설정이 되는데 이즈 하드 모드 두 가지 중 유저들께서는 원하시는 것을 하나 골라 플레이하면 되는데 가급적 초보자들께서는 EASY를 진행하고 차후에 하드모드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자 이제부터 본격적인 차량 훔치기에 들어가고 있어요. 이건 정말로 대범한 도둑으로 이렇게 밝은 대낮에 사람들 시선을 생각하지도 않도 상당히 떳떳하게 발길을 돌려 가장 값비싸게 보이는 스포츠카로 다가가고 있어요.

높은 순발력만 히 이번 미션을 하나둘씩 완성할 수가 이 쓸 정도로 단 일초의 여유도 부려서는 안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여지없이 순찰 차량이 들어와 주인공을 잡아가려고 뒤따라 달려오고 있어요.

조금만 늦어도 경찰 차량이 들어와 주인공을 감옥에 감금 시키고 있는데 오랜 아쉽게 철장 안에 갇히고 쉽지 않다면 반드시 손놀림이 빠른 컨트롤로 잘 플레이해야겠지요.

이번 플레이에서는 반드시 신속하게 차량을 훔치고 무사히 경찰들을 피해 벗어나기만 하면 간단히 클리어 되는 만큼이나 누구나 쉽게 높은 단계의 레벨을 달성할 수 있을 정도로 난이도가 쉽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각 미션에 지정된 차량으로 걸어 나갈수가 있게 되니 유저께서는 만반의 좀비를 하면서 키보드 방향키를 컨트롤할 준비를 미리 해야 해요. 그래야 단 1초라도 신속하게 이곳에서 벗어날 수가 있어요.

이런 방식으로 각 차량 앞에 주인공이 서있으며 방향키를 가지고 10초 안에 빠르고 정확하게 눌러 주시면 도둑이 멋진 스포츠카 안으로 들어가 핸들을 잡고 운전을 하며 주차장을 먹어 날수 있게 됩니다.

차량들이 길을 막아 서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다른 승용차와 충돌을 피해야 합니다. 만에 하나 충돌이 일어나게 되면 클리어하지 못할 수 있는데 조심해서 운전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잠겨 있는 차량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번 주차장을 빠져 나가야만 경찰에 붙잡히지 않고 할 수가 있어요.

이런 방식으로 자동차를 훔친 다음 밖으로 신속하게 나가야 하는데 길이 막혀 있다면 뒤에서 달려오는 경찰에게 잡힐 수가 있는데 신중하게 운전을 하면서 정확하게 이번 넓은 주차장을 벗어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