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일반적인 자동차들만 나오고 질주하는 방식이 아니라 여러분들이나 저나 다들 좋아하는 캐릭터인 앵그리 버드가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여러 장애물을 피하고 그리고 자동차 게임 내에서 나오는 돼지들을 먹으며 점수를 올리는 조금은 단순하지만 짧게 재미있게 즐길 수가 있을 거 같네요. 조작하는 방법도 간단하여 뱡향 키만으로도 모든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컨트롤 방법은 방향키->은 가속도 높이기 엑셀레이터 방향키 윗방향은 점프키만을 이용하여서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첫 메인화면이에요. 상당히 귀여운 앵그리버드가 자동차 위를 달리는 모습이 보이네요. 시작은 play를 눌러서 진행을 해 주세요.

기본적으로 엑셀레이터를 밟지 않아도 횡스크롤 게임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앞으로 질주를 합니다. 하지만 방향키 우측 키를 누르면 더욱 빠른 속도를 내고 앞으로 내달릴 수가 있어요.

액셀을 밟은 모습인데요. 이렇게 자동차 뒤에 머플러 배기통에서 빨간색의 로켓 추친할때 나오는 섬광이 나오면서

앞으로 나아갑니다.

여러 아이템들이 나와요 하지만 현재 나온 건 터보 게이지를 충전하고 더욱 신속하게 추진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밑에 보면 낭떠러지들이 나오는데요. 방향키 위로 가는 키를 눌러 점프를 해서 잘 피해나가야 합니다.

이중으로 연속된 절벽이 나오면 약간 난감하지만 두 번 뛸 공간을 해서 높이 점프하여 연속 점프를 시도하면 무사히 통과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동동 떠다니는 돼지 군단을 먹으면 게임 내에 점수를 얻을 수가 있는데 돼지들은 먹으면서 전진하면 됩니다.

가장 마지막 부분을 통과한 건데 멋진 부스터와 함께 마지막 장식을 하네요.

총스테이지는 4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분 내외로 짧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고 스피드감을 맛볼 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겠네요;. 상당히 단순하고 캐릭터들이 어린이분들이 좋아하시는 캐릭터라서 어린이 분들이나 여성분들이 더더욱 좋아할 게임일 거라는 생각도 드는군요. 귀요미 앵그리 자동차 게임하기를 재미나게 달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