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재미있는 모바일RPG게임  "미소스 영웅전"을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장르는 액션 RPG이며 알피지의 매력을 여지없이 진정한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는 전설 미소스가 이렇게 여러분 스마트폰 게임으로 돌아왔답니다. 

살아있는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짜릿한 타격감과 환상적인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보다 깊은 감동을 충분히 느껴 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가면서 자신만의 진전한 영웅들을 성장시킬수가 있으십니다.


모바일RPG게임 미소스 영웅전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골라서 플레이하는 재미를 힘껏 누릴 수 있을 만큼 여러 형태로 만들어진 사냥터를 돌아다니면서 함께 뜻을 모은 동료들과 전략전을 전투를 펼쳐 나가면서 많은 몬스터들을 무찔러 주실수가 있으십니다.

그리고원거리 공격 캐릭터로 높은 타격치를 가지고  있으면서 추가적인 기능들이 원활하게 잘 분포되어 있어 고용하기 상당히 좋은 유닛 중 하나이며 다양한 구미에 맞는 캐릭을 골라서 멋지게 플레이가 가능하십니다. 또한 용병마다 황금색 별로 등급이 표시되고 있으니 최대한 별을 많이 갖추고 있는 용사를 고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 카카오에서는 영웅들마다 현재 서있은 진영에서 서로 다른 능력치를 추가적으로 받게 돼있어 전투를 벌여 나가는데 더욱 보탬이 되는데 역시 전투에 있어서는 병력들을 어떤 방식으로 갖출 것이지가 엄청 승패를 좌우하고 있답니다.


사냥터마다 보스급 몬스터들에게는 사용하기 매우 좋은 아이템들이 드롭되고 있습니다. 

열심히 보스 던전을 돌아다니면서 고품질의 장비를 하나씩 맞추어 나가는 재미도 신 나게 느끼면서 플레이할수가 있으며전투에 있어서는 오토가 주어지고 있어 간편하게 두 손 놓고 구경만 해도 상관이 없으며 그것도 느리다 생각될 때는 2배속으로 보다 쾌속한 플레이를 진행할 수가 있어 전투를 간편하게 매우 빠르게 마무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주어지고 있답니다.


이렇게 모바일RPG게임 미소스 영웅전 본 캐릭터 외에 타 부대원을 배치할 수가 있는데 서로 높은 등급의 장비들을 마련해 주시면서 높은 레벨로 만들어 놓아야만 제대로 병력들을 활용해 나가면서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는 각 던전들을 손 쉬게 완성해 나갈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정말 많은 용사들이 준비되어 있은데 한 단계식 레벨업을 하게 되면 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여주면서 매우 뛰어난 능력치를 보여주며 열심히 사냥을 통해서 만렙을 찍을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시는 것이 수월하게 미션을 클리어 해낼 수 있습니다.



항상 병력들 좋합에 잇어서는 골고루 섞어 나가면서 전투를 벌여야 하는데 몸빵[적으로부터 몸으로막아내는] 역할을 하는 영웅을 최전방으로 방패막이로 세워 두고 뒤에서는 강력한 화력을 지닌 동료들 배치하여 막강한 공격력을 지닐수 있도록 멋진 플레이를 해주셔야 하십니다.

플레이를 해보면 그래픽이나 스토리적으로 고퀄리티를 자랑할 만큼 매우 뛰어난 스킬들을 구사하여 놀라운 재미를 지니고 있는데 최근 들어 카톡과 연동되는 작품들이 이렇게 고사양으로 플레이 되고 있는 3D 게임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여서 PC 만큼 동금을 이루고 있다죠.


부대 단위로 전투를 벌여 나가는 만큼 여러분께서는 많은 히어로들을 컨트롤하면서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한 단계식 절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여 나가야 합니다. 아무리 약한 상대라 할지라도 전술이 좋지 않으면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없으니까요.

너무 간단한 조작 방식을 보여주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영웅들을 성장시켜 나가면서 전략과 전술을 마음껏 즐기면서 모바일RPG게임 미소스 영웅전 진정한 재미를 느껴보도록 하세요. 만화영화를 연상하게 할 정도로 놀라운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으니 직접 유저들께서 접속하여 경험을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