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연코 최고의 스마트폰게임은 역시나 마크라고 모든분들께서 말씀하실텐데 거의 한달여간의 빌드테스트 버전을 걸쳐서 며칠전에 정식버전이 출시가 되었는데 상당히 많은 버그로 인해서 다시한번 바로 그다음에 마인크래프트 0.9.1 정식판이 출시가 되었네요. 변경및 추가된점을 미리 말씀드리자면 메모리등에서 충돌로 인해서 가끔 게임이 종료되는 간혹적 버그부분과 안드로이드에서 주민들이 소리가 나지않는 현상 그리고 다양하게 유저들이 제출한 버그들을 고쳤다고 하네요. 

▲위의 영상의 경우에는 작TV 이님께서 만드신 정식판리뷰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한 동영상인데 자세한 설명과 함께 이번에 업데이트되면서 등장하는 다양한 버그들까지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에는 상당히 좋은 영상일듯 보이는군요.



정식판에서 한참후에나 등장할줄 알았는데 너무빨리 나와서 솔직히 조금은 놀랐던거 같네요. 윗처럼 0.9.1 알파버전을 확인할수가 있으십니다.

그럼 간단하게 해당버전의 리뷰를 보시도록 하고 또한 버그등의 대한 문제들도 하단에 소개를 해보니 플레이하실때 여러분들도 한번씩들 확인해보시고 직접 공유가아닌 저작권문제로 다운을 받을수있는곳을  하단쪽 끝부분에 링크해드렸는데 필요하신분들 다운받아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연동굴이 생긴곳을 종종볼수가 있는데 이런 동굴내에 들어가서 플레이하는 재미를 이제는 느낄수가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서 다양한 건축물들을 건설또한 가능해서 또다른 재미를 느낄수 있게끔되었습니다.


▲각시드의 경우에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가장 좋은것들을 소개드리자면

마을이 두곳인곳: ssb  마을2:  have 마을시드3 : 1402707399   4번째:johnny appleseed

메사숲 : sexcrime 수박이 엄청많이 나오는곳 : !(그냥느낌표만 치시면 되십니다.)

얼음에 기둥모양이 스폰: ADOM 수상모양의 가옥들집합:gaybar  얼음숲:housemap 

수상가옥과 함께 사막처럼생긴 마을은:1402566086

추천 늪지대및 여러 다른지대로 만든곳 : build

다른곳:AceCraftGaming



다양한 인벤토리 내부에 몬스터들을 소환을 할수있게 여러 몹들을 추가한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인데 위에 보이는 늑대녀석들이 보면 달려들고 물어 뜯으려고만 했는데 이제는 길들이기를 뼈다귀로 해서 순한 애완견처럼 만들수가 잇습니다. 이제는 교육을 시켜서 충견처럼 만들어 보는 재미도 한번씩들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양한 마을주민들이 등장한걸 볼수가 있는데 아이패드나 아이폰등의 ios버전에서는 이 주민들이 소리가 안나는 버그가 발생을 한다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제가 보기엔 마인크래프트 0.9.2 정식버전 출시도 여러버그때문에 금새나오지않을까 싶네요,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빌드테스트기간을 더 갖아서 에러나는 부분없이 나왔으면 좋았으면 했는데 조금은 아쉬운 부분인듯 하네요.


사탕수수의 모습인데 조금 전버전보다 커진부분도 있는거 같고 그리고 색깔이 조금은 짙은 색깔로 바뀐모습인데 가장 큰 버전업되면서 획기적인건 거의 피씨데스크탑버전과 비교해서도 그래픽적인 모습이 상당히 향상되어서 놀라운 화질의 그래픽으로 즐길수가 있게 된거지요,


가장 큰 문제라고 하는 텍스쳐 오류부분이 위에서 아오는데 이건 다음버전업 될경우에 개선이 될꺼같다고 하네요,  맵에 종종 이런것들이 나오는부분을 가끔씩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레일부분도 제대로 설치를 하려고하면 약간의 문제로 인해 건설에 약간 문제가 있는부분도 나온거 같네요. 그리고 다양한 다른부분의 경우에는 특정지역등의 출입금지 오류가 있어서 해당부분을 들어가려고 한다면 어김없이 팅김현상이 발생해서 마크를 제대로 플레이하기 힘든부분과 횟불관련해서도 약간 문제점이 발견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문제나온점은 평화모드관련해서 끄고한다고 해도 거미나 특정 몬스터들이 안사라지는 문제점들도 발견했다고 하는군요. 좀비를 소환할경우에 피시풀이 안먹히는 부분과 그리고 표지판등에서 글을 작성하면 상당한 렉이 걸리는 현상도 있는듯 하네요.


마인크래프트 0.9.1 정식판 드롭박스 설치 무료받기 APK다운 링크

1.copy및 Datahost받는곳링크 2.다운받기(유투브) 





▶youtube 다운로드 받기 추가설명


위에보시면 빨간색으로 표시된 박스가 보이실텐데 화살표가 가르키고 있는 부분에 이동하신후에 각 원하시는곳에 링크를 누르셔서 받으시면 되신답니다.이동하기 힘드시면 바로 밑에 유투브도 올려드리니 그 유튜브링크를 이용해서 이동하신후에 받으셔도 좋을듯하네요.



참고사항:저작권 침해문제로 인해 제블로그에서는 공유할수 없고 상단위에 올려진 유투브 RaulEstebanT다운 링크통해서 받으시면 되십니다. 총 미디어파이어, 드롭박스및 기타 copy계정을 통해서 받을수 있도록 공유하시는 블로거분의 페이지로 링크를 걸었습니다. 추후에 해당 자료의 경우에는 제가 공유한부분이 아니라서 삭제가 될수 있는데 삭제가 되었을때에는 이동한 페이지에 주인분에게 말씀해주시고 저에게는 자료문의는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copy의 경우에는 링크가 깨져서 삭제처리했는데 공유하는곳을 신속하게 다른곳으로 다시 수정해서 올려보도록 할께요.나중에는 따로 마인크래프트 0.9.1 장거리 멀티및 서버여는법과 통합모드등도 포스팅을 해드릴예정입니다.




컴퓨터없이 루팅 towelroot으로 안드로이드 4.4.2 녹스 우회 갤럭시 루팅하는 방법 -S4,5,노트2,3,갤W,아이언1,2,G2,3.뷰3


아이런처 다운 3.2.4 및 IOS7 사용법 - 안드로이드를 아이폰처럼 꾸며보자 아이런처(iLauncher 3.2.4 )


몬스터 미러 - 괴물 생성 카메라,안드로이드 웃긴,재밌는 카메라 어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