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Arrow Spam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2인용 재미있는 게임 친구들과 2인 플레이를은 할 수 있을 게임으로서 각 라운드 라다 막강한 몬스터들을 공략하면서 완벽하게 물리치는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입니다.

조금은 독틍한 방식으로 미현이 플레이되고 있어 컨트롤을 신경 써 주시면서 플레이해야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할 수 있어요.

로빈 후드처럼 멋진 화살을 무제한으로 날려 보내면서 한 마리씩 잡아 내 주시면서 드롭하는 아이템이나 동전들을 획득해 나나 갈 수 있습니다.

높은 언덕을 올라가기 위해서는 화살을 블록에 꽃은 다음 밟고 올라가야만 언덕으로 안전하게 올라가서 적들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조작법

컨트롤 1플레이어 이동 : 방향 키 공격 : 스페이스바 /Ctrl 2 플레이어 이동 : WASD 공격 : F

두 명의 친구가 한자리에 모여서 정다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게임으로한 차원 남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게임으로 누구나 손쉬운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특히 50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어요.

체력이 하트 모양으로 다섯 칸이주어지고 있으면 한 번씩 공격을 당하거나 적들과 충돌을 일으키면 한 칸씩 줄어들고 있으나 무사히 이겨 낸다면 모든 체력이 리셋되면서 다시 다섯 칸트로 가득 채워지고 있어요.

현재 레벨 50까지 도달하였는데 마지막 보스로 강력한 공격을 하는데 주의 깊게 공격을 피하면서 알맞은 컨트롤을 보여줘야 이번 미션을 끝낼수 있는 게임입니다.

혼자서 마지막 보스까지 공략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만이끝 맛일 수 있지만 친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한다면 2배 이상은 빠른 시간 안으로 엔딩을 보실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함께 움직여 나가면서 두 배의 공격을 행하는데 재 아무리 방어력이 튼튼한 괴물일지라도 혼자 할 때보다는 더욱 순조롭게 물리치면서 미션을 클리어 할 수가 있는 만큼이나 친구들과 같이 진행하여 주세요.

앞으로 달려 나오는 몬스터들을 보다 신속하게 공격하면서 열심히 미션을 플레이해야오십 단계의 레벨까지 무사히 이동할 수 있는 게임으로 다른 게임 못지않게 강력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구름을 타고 계속해서 공격을 퍼붓고 있는 녀석 여태까지 만난 적들하고는 다른 공격을 행하고 있어 보다 더 잡기 힘듭니다. 하지만 두 명의 캐릭터를 호흡을 맞추어 나간다면 제거할 수 있어요.

좌우로 쉬지 말고 이동을 하면서 구름을 타고 가면서 맹렬한 공격을 행하는데 사용자들께서는 숨 가쁘게 피해 나가 주시돼 블록에 갇히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올바른 판단을 하면서 공격을 해야 합니다.

점점 막강한 보스가 공격을 지속해서 당하게 되면 위험을 느꼈는지 이렇게 하얀색의 구름이 먹구름이 되어 보다 더 무서운 공격을 모여 주는데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여 강력한 공격에 당해 죽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밑으로 떨어지게 되면 다시 위에서 내려와 공격을 펼쳐 보일 수 있는데 요령껏 능동적인 모습으로 날카로운 공격을 보여 주도록 하세요. 이제 두 개의 캐릭터가 하나의 체력들만 보유하고 있는 만큼이나 조심해야 합니다.

오십 판까지 대략 2시간 정도 플레이하면 간단히 클리어하고 즐거운 엔딩을 볼 수 있는 게임으로 심심한 즐 만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