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Polar Fall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으로 교체함

엄마 곰과 아기곰이 등장하고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얼음 속에 갇혀있는 물고기들을 대포를 발사하여 명중시켜 바닷속으로 떨어뜨리게 되면 아기곰이 물고기를 먹게 됩니다.

여러분께서는 배가 많이 고픈 아기곰을 위해서 많은 물고기들을 잡아 줘야 합니다.북극에서 아기 곰에게 맛있는 먹이를 사냥해 주는 플래시버전으로 모정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 말할 수 있어요.

각 미션마다 주어지는 모든 물고기를 모두 아기곰이 먹을 수 있도록 해야 미션을 완성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갈 수 있지만 사용할 수 있는 총알 숫자는 일정하게 주어지는데 모두 사용하게 되면 더 이상 공격을 할 수없어 자동으로 미션이 종료되고 있습니다.


배가 고파하는 어린 새끼 곰을 위해 엄마 북극곰은 곰곰이 생각하다가 기발한 아이드 어를 떠오르면서 현재의 작업을 실행에 옴기 면서 아기곰을 상당히 배불리 많은 물고 기드를 먹여 나가고 있으면서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고 있어요.

첫판부터 25판까지 다양한 맵으로 이루어져 있으면서 1번부터 천천히 순서에 정확하게 클리어해야 이 그다음 단계가 열리고 있어요.

이렇게 대포를 발사하여 얼음을 공격하면 단단한 얼음 속에 갇혀 있던 물고기들이 이렇게 움직이면서 바닷속으로 떨어지게 되는데 계속해서 쉬지 말고 열심히 공격을 해주면서 바다로 모두 떨어지도록 만들어 주세요.

이번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을 즐기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누가 뭐래도 각도 조절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특히 바로 앞에 벽돌이 배치되는데 이것은 일종의 그냥 장애 물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으니 잘 피해서 공격을 해주세요.

여러분께서 대포를 사용할 수 있는 횟수는 총 다섯 번이 주어지는데 유저들께서는 반드시 주어진 대포알을 사용하여 현재 놓여 있는 모든 물고기들을 정확하게 명중시켜 차가운 바닷속으로 풍덩 빠뜨려 줘야 합니다.

엄마가 힘들게 명중 시며 물고기들이 바다로 빠지면 아기곰은 신이 나서 작음 얼음을 타고 이동하여 물고기를 낚아채는 작업을 한 다음 바로 이번 자리에서 맛있게 물고기를 먹게 돼있는데 많은 물고기를 잡아 주세요.

제한 시간도 주어지는데 유저들께서는 융통성 있게 빠른 시간 안에 조심스럽게 모두 잘 명중시키면서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키면서 결코 제한 시간 초과로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이 종료되는 일은 만들어 내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한번 플레이하게 되면 잔잔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만큼 매우 어린아이들에게 건전하면서 유익한 게임이라 설명해 드리고 싶을 정도로 게임성이 풍성한 게임이라 설명할 수 있는데 꼭 한번 직접 해보세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장애물들이 공격을 하는데 상당히 까다롭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머리로 곰곰이 생각을 통해 소중한 대포알을 한 발씩 쏘아 올려 나가면서 쉽게 문제의 해결점을 찾아 모든 물고기를 명중시켜 나갈 수 있어요.

한 발의 대포알로 운이 좋으면 여러 개의 얼음 물고기를 명중시켜 나갈 수도 있는데 대포알이 몇 발 밖에 주어지지 않고 있어도 마음껏 어려운 스테이지도 클리어할 수 있으리 대포알이 모자라다 해도 포기하지 마세요.

중앙에 있는 고기는 사방이 벽돌로 둘러싸여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반동을 이용하여 공격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내야 하므로 오른쪽 벽을 겨냥하여 공격을 하면 간단하게 명중시켜 아이 곰이 있는 곳으로 변함없이 떨어지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