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Pill Soccer 좀비 축구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좀비들과의 사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드로잉 해주는 축구공을 바아 골대에서 이동해 오는 좀비들을 물리치는 방식으로 모든 좀비들 없애 주시고 마지막 골키퍼 까지 전부 제거한 다음 아무도 없는 곳으로 축구공을 넣으면 득점을 하고 모든 것이 끝나 버립니다.

경기장 주위에는 온도 살번한 장면들을 보여 주는데 온통 사람들과 좀비들이 죽음의 전투축구를 위해 많은 선수들이 목숨을 잃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둘러서 경기를 신속하게 진행하면서 골을 넣어 시합을 끝내 줘야지만이 이번 전투 축구를 무사히 완료할 수 있는데 축구공을 정확하게 컨트롤하여 공격을 펼쳐 주도록 하세요.

모든 컨트롤은 마우스 하나로 모든 컨트리 가능하게 되는데 이 시간부터 신중한 판단을 하면서 다가오는 무서운 좀비 들를 앞에 있는 것부터 차근차근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현재 위치에서 아군 축구 선수가 공을 연결 시 겨 주는데 각도만 잘 조절한담은 헛발질 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강력하게 슈팅으로 연결을 해준다면 매우 간단하게 이번 미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 있는데 열심히 진행하여 주세요.

상당히 간단한 진행 방식을 갖추고 있어 쉽고 다가오는 괴물들을 잡을 수가 있는데 마우스로 사각을 지정해 주신 다음 어디를 겨냥하여 공격할지 여러분께서 빠른 선택을 해야 천천히 주인공에게 이동해 오는 좀비들을 물리쳐 나갈 수 있어요.

한번 경기가 시작되면 주인공이 잡아 먹이든지 아니면 좀비를 물리치던지 둘 중에 하나만이 경기를 끝낼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가장 원활한 공격 패턴으로 상대의 머리통을 겨냥하여 정확하게 공격을 성공시키면 가장 높은 체력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얼굴을 공격하던지 다리를 겨냥하고 슈팅을 날리던지 원하는 방식대로 플레이를 해야 하는데 너무 신속하게 이동해 온다면 다리를 공격하면 잠시 넘어지면서 시간을 어느 정도 벌어들일 수가 있는데 더욱 편안하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각도를 상단으로 해주시고 다가오는 좀비의 얼굴을 공격하면 거대한 대미지를 안개 되면서 순조롭게 잡을 수가 있는데 컨트롤에 자신이 있다면 반드시 헤드샷으로 이번 좀비 축구 게임을 끝낼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레벨이 높아만 갈수록 공격해 오는 수비수들의 이동속도가 빠를 뿐 아니라 방어력도 초기보다는 월등히 쉽게 공격을 하여 죽일 수가 없는데 한방만 헛방질을 하여도 코앞에까지 다가와서 주인공을 잡아먹어 버리고 만답니다.

역시 마지막으로 나타나는 골키퍼 가장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어 약점들을 공략해 도 계속해서 밀려 나오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반드시 열심히 헛빵질이 일어나지 않도록 만 하면서 괴물 녀석을 신속하게 물리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힘들게 모든 좀비들을 물리치게 되었답니다. 마지막 골키퍼도 이젠 모두 사라지고 편안하게 축구공을 넣어 주면 이번 경기는 우승을 차지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더욱 좋은 결과를 올릴 수가 있습니다.

간신히 바로 앞에서 물리치게 되었은데 다행히도 체력을 빼내어 간신히 적을 물리쳤답니다. 그러나 뒤에 나타나는 녀석 또한 똑같은 방식으로 이동해 오는 좀비를 최대한 약점들을 공략하여 공격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좀비 축구 게임에서는 얼굴을 겨냥하여 헤드샷을 날리려다가 그만 발야구하듯이 축구공을 골대 위로 날려 버리는 경우도 상당히 발생할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원하는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상황에 정확하게 정렬해 나가세요.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m달리기게임 [전력질주]  (0) 2017.01.18
좀비축구  (0) 2017.01.11
플래시축구게임 [샤커스타]  (0) 2016.12.27
야구게임하기 [핀치히터2]  (0) 2016.11.21
미션수행게임 * 던지기  (0) 2016.10.05
양궁게임 [힛더잿팟]  (0) 2016.08.18
주몽게임 [호드시저]  (0) 2016.08.13
100m달리기게임 - 스프린터  (0) 2016.07.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