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상하게 생긴 캐릭터를 조종하여 목표부분까지 신 나게 달려 나가는 일종의 러닝 중독성있는 플래시게임으로 수만은 장애물을 안전하게 해쳐 나가야 합니다. 각 미션을 완성하고 나면 보너스 포인트가 주어지는데 해당 포인트로는 주인공의 각종 스텟을 사용자가 원하는 부분에 투자하여 보다 성능이 한층 더 좋아지게 만들고 있는데 꾸준히 원하는 곳을 향해 끝까지 풀로 찍어 주세요. 중독성있는 플래시게임은 자동으로 계속해서 이동이 되고 있는데 스페이스 바를 눌러 장애 물이 나타나면 알맞게 굴려 주시고 덫이 놓여 있는 곳에서는 마우스를 눌러 높이 점프를 하며 안전하게 해당 미션 완료 장소로 찾아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누구나 손쉽게 해당 스테이지를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Run2Live 조작법

점프 : 마우스구르기 : 스페이스바

런2라이브 스토리설명

괴상하게 생긴 캐릭터 하지만 계속 보고 있는데 왠지 친근함이 상당히 느껴지는 주인공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고 있어요. 그러시면 이시간부터 본격적인 러닝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해보도록 할까요.

여러가지 레벨로 구성이 되어 있는 이 게임은 쿠키런이나 위드 러너처럼 앞으로 이동하는 횡사 크를 게임으로 보다 신속하게 진행되고 있어 더욱 박진감을 느끼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있는 플래시게임을 잘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라면 무엇보다 최우선적으로 사용자의 놀라운 컨트롤만 잘해 주신다면 마음껏 높은 난이도까지 무사히 오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고니  열심히 컨트롤해주세요.

한 단계식 클리어하는 재미가 색다르게 느껴지는 게임으로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중독성이 엄청 강력하게 느껴지고 있어 쉽게 게임을 포기하지 못하는 성향을 보이고 있네요.

위에 너 날카로운 것이 내려 오려 하고 있네요. 서둘러서 이동하지 않으면 미션을 실패할 수 있조심스럽고 신속한 움직임을 보여야만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데 마우스를 눌러 몸을 공처럼 만들어 주시면 간단히 통과할 수 있어요.

높은 언덕을 오르거나 낭떠러지를 길게 점프할 때에는 이단 더블 점프를 사용하면서 간단하게 건널 수 있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게 플레이 되고 있는데 누구나 손쉬운 미션 완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해당 히어로의 4가지 스텟으로 모두 가득으로 찍어 주면 매우 성능이 최적화되오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임무를 완성도 깊게 클리어할 수 있으리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바람개비 모양으로 주인공이 가는 지역마다 여러 개씩 준비되어 있는 만큼이나 조심스럽게 이동을 통해 결코 해당 장애물에 걸려 죽는 일은 없도록 해야 이보다 높은 난이도로 이동하여 지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요.

하나의 미션을 완료하는데 드는 시간은 고작 1분 조차도 걸리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 분 동안 여러 번 장애물에 걸려 캐릭터가 사망하고 말아 버리니 다시 부활하여 초기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므로 시간은 더욱 걸린다고 말할 수 있죠.

앞으로 많이 달릴수록 높은 점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수를 얻고자 한다면 무엇보다 죽지 않고 연속적으로 신속하게 이동을 해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